2024년 5월 31일 5월 선물 이야기 (4) - 5월 결산 -

in #kr25 days ago (edited)

안녕 하세요. @banguri 입니다.

제가 선물 투자 기록을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2024년 4월 30일 4월 선물 이야기 (4) - 4월 결산



지난 4월 결산에서 OKX에서 약 3,000 USDT 청산 그리고 바이비트에서 1,500 USDT 청산이 났습니다.

하지만 5월 달에는 운이 좋아서 다행스럽게도 4월 청산 물량을 다 복구하고 수익이 조금 났습니다.

포스팅 시점 OKX 에서는 4,000 USDT 조금 더 수익이 났습니다. ( 캡쳐는 유튜버 매억남이 주최하는 선물 대회입니다. ) 청산 제외하고 이리 저리 하면 약 1,500 USDT 수익이 났습니다.

바이비트에서 하는 선물 대회에서는 순조롭게 등수에 들어 있습니다. 시드 1,000 USDT 로 시작 하려고 했으나 지난 달 말에 500 USDT 복구를 해서 1,500 USDT 로 시작 하였습니다. 대충 계산 해보니 지난 달 청산 복구 약 1,000 USDT 수익이 났네요.

아직 대회가 13일 정도 남았으니 레버리지를 좀 낮추고 등수 유지 하는 전략으로 상금을 따내야겠습니다. 상금이 1,000 USDT 가 되면 좋겠네요. ^^


유튜브에 많이 나와 있는 챠트 공부와 기법들을 공부를 한다고 해서 수익이 나지 않는다는 걸 배워 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모르고 선물 투자를 한다는 것은 더 무식한 짓 입니다.

서서히 공부 하면서 나만의 기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참 좋은 투자 기법 강의도 많고 이론도 많네요.

다만 실전에 어떻게 스며들게 하는 가는 직접 투자를 하면서, 그리고 챠트를 죽어라 보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올 한 해 공부하면서 살아남아서 평생의 시드를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쌓아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선물은 손해는 적게 수익은 크게 입니다.

선물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 항상 시드 관리 잘 하셔서 수익 많이 내세요.

Sort:  

형님 수익 축하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더 많은 수익 내시길 진심 바랍니다.
성투하세요 화이팅~~~^^

카카님 땡큐~~~

축하드려요..물량조절 잘하시나보네요 난5월달 망했는디ㅡ.ㅡ

운빨 입니다.
롱 잡았다가 골로 갈 뻔 여러 번 했습니다. ^^

혹시레버리지 몇배쓰시나요? 10배정도하시는지..궁금해서 몰빵스타일이아니신가..매번 하다가 막혀서 답이 없는거 같기도하구 흐흐

시드가 작아서 레버리지 좀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okx는 보통 16배 바이비트는 21배 사용합니다.

보통 역 추세로 들어가기 때문에 아주 잘게 분할로 진입합니다.

아니면 추세대로 한 방향으로 급등 혹은 급락이 나오면 그냥 청산이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더 늦게 진입해야 하는데, 그게 아직 문제 네요.

지난 번 올린 inner circle trader 강의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강의가 많고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여러 번 반복해서 챠트 보시면 많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레버리지가 높은편인데..분할로 들어가니 여유가 있으시구나 난몰빵이라서리 흐흐

잠깐 깨서 챠트 보니 좀 떨어졌네요. ㅋㅋ

저도 작년에 그랬습니다. 그러다가 선물에 들어간 가진 시드 다 날렸네요.

책 보고 유튜브 강의 보고 멘탈 잡고 저만의 노하우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아직 미미한데, 선물은 잘 못 된 경험이 결국 nothing 으로 만들더군요.

  • 예를 들면 -7~80% 까지 갔다가 복구 하고 수익 난 경우
  • cross 사용해서 들어갔다가 잠을 자도 청산 안 나고 복구 되어 있는 경우
  • @futurecurrency 님 처럼 몰빵 쳐서 수익이 많이 난 경우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들어서 꾸준한 수익 꼭 나시기를 바랍니다.

해보니까 살아남으면 수익은 나는데, 살아남기가 쉽지 않네요. ^^

와 !! 5월에는 큰 수익을 만드셨내요 ^^
대단 하십니다
6월에도 화이팅 !@!

감사합니다.

이번 달에도 운이 좀 따랐으면...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