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13일 6월 선물 이야기 (2) - 밤새 안녕하셨나요? -

in #kr18 days ago

안녕 하세요. @banguri 입니다.

선물 투자 기록을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2024년 4월 30일 4월 선물 이야기 (4) - 4월 결산-

2024년 5월 31일 5월 선물 이야기 (4) - 5월 결산 -




어제 밤에는 CPI 발표 , 새벽에는 미 연준 Fomc 회의가 있었습니다.

비트코인 ETF 가 되면서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한 코인시장도 이제 매크로에 아주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아니, 제 생각에는 운전수들이 매크로를 이용하여 장난을 심하게 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저께 솔라나 159 usdt 에 롱에 들어갔다가 시드 절반이 갈리는 고생 고생 끝에 하락마다 대응하면서 약 손절 후에 어제 CPI 발표 때에 털고 나와서 운이 좋게도 손실이 조금만 났습니다.

그 후에 너무 급하게 숏에 들어가서 다시 물렸다가, 새벽에 잠을 깨서 약 손실로 털고 나왔는데, 오전에 떨어지면서 땅을 치고 후회를 했네요. ㅋㅋ


6월 OKX 출발 시드는 3,000 usdt 였습니다. 아직 제자리네요. 수익도 손실도 없이 잘 버틴 것 같습니다.

5월 17일 부터 오늘 오후 7시 까지 대회 중인 바이비트는 1,500 usdt 로 시작해서 잘 버틴 결과 상금을 받을 것 같습니다. ^^

이번 달 절반이 다 되어 가는데, OKX 에서 운이 좀 따르면 좋겠습니다.


어제 또 느꼈지만 제가 포지션 잡을 때에 조금 급하게 잡는 경향이 있어서 꽤 오랜 시간 동안 그리고 좀 크게 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선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물리는 동안 참 힘들죠.

진입하려고 할 때에 참고 기다렸다가, 또 진입 하려고 할 때에 또 참고, 또 진입하려고 할 때에 마지막으로 참고 진입해야 하는데 그게 아직 안 되네요. ㅠㅠ

세 번은 참고 기다렸다가 진입하고 분석한 지점이 왔으면 과감히 진입 혹은 손절 해야 합니다.

머리로는 이해가 되고 알겠지만 아직 힘드네요.

선물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 6월 달에는 수익 보시기를 바랍니다.

운이 좀 따르면 좋겠습니다.


유튜브에 많이 나와 있는 챠트 공부와 기법들을 공부를 한다고 해서 수익이 나지 않는다는 걸 배워 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모르고 선물 투자를 한다는 것은 더 무식한 짓 입니다.

서서히 공부 하면서 나만의 기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참 좋은 투자 기법 강의도 많고 이론도 많네요.

다만 실전에 어떻게 스며들게 하는 가는 직접 투자를 하면서, 그리고 챠트를 죽어라 보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올 한 해 공부하면서 살아남아서 평생의 시드를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쌓아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선물은 손해는 적게 수익은 크게 입니다.

선물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 항상 시드 관리 잘 하셔서 수익 많이 내세요.

Sort:  

아... 내 구리 가격 좀 살려주이소 ㅋㅋ

구리야 잘 좀 해봐라~~~ ^^

음…. 투자는 넘사벽.

스팀은 왜? ㅠㅠ

아무래도 트레이딩잘하시는듯^,,전 6월은 패스하려구요 흑흑

뒤돌아보면 운빨입니다.
실력은 아직 멀었네요.

또 롱에 좀 크게 물려 있는 중입니다. ㅠㅠ

이제는 슬슬 불장이 정말 올까 ??
라는 의문 부호가 생깁니다 ;;;
과연 올라 가기는 하려는지 ;;;

그래야 하는데...
스팀이 올라야 진짜인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26.81
ETH 3462.4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