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하사탕 @bakhasatang 입니다. 꿈이 화가, 만화가인 11살 초등학생입니다.
IMG_9317.JPG

제 활동명이 박하사탕인 이유는 친구들이 부르는 별명입니다. 친구들이 제이름을 듣고 그렇게 불렸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싫었습니다. 엄마와 아빠가 박하사탕은 "얼마나 맛있니? 그리고 먹으면 기분좋아지잖아" 라고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그뒤로는 박하사탕이라는 별명이 좋아졌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그림그리기, 색칠하기, 레고놀이 입니다.
싫어하는 것들은 숙제와 수학입니다. ㅋㅋ

제가 요즘 주로 그리는 것은 것은 마인크래프트 캐릭터입니다. 당연히 다양한 것을 그릴겁니다.
최근에 제가 그림을 더 잘 그리기 위해서 만화그리기 학원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IMG_0713.PNG

아빠가 권유로 Steemit을 시작했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팔로우도 많이 해주세요.

IMG_0152.JPG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올려주실 포스팅에 대해 엄청 기대가 됩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이벤트]
https://steemit.com/kr/@redbanana/8-8-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자주자주 얘기 나눴으면 좋겠네요!!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같이 열심히 활동해봐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보팅하구 팔로우했어용!!^^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활동중인 큐레이터분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저도 응원할게요!! 그리고 팔로우하고 보팅했어요

우앙~! 우리 귀여운 박하사탕님!!! 환영해요!^^ 보팅&팔로!!!
아빠가 누구신지 궁금하네요. 내 블로그도 와서 구경해요.^^

고맙습니다 저도 보팅&팔로우 했어요블로그 구경할게요!!^^

반가워요~ 저도 새로 가입했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저도 보팅하고 팔로우했어요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