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미네] 취미생활----포스팅 간판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ckjungmin 고미네입니다.

나만의 특별한 포스팅 간판 만들기 대작전~~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저는 다른분들과는 조금 다르게 서각이라는 예술품으로 포스팅간판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서각이란 무엇일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나무판에 글씨 또는 그림을 조각하는 예술품을 말합니다.

그럼 이제 고미네 포스팅 간판 만드는 과정을 한번 쭈욱 볼까요?

서각하기

1.jpg

1.나무판에 자신이 그리고싶은 도안을 그립니다.
저는 나름 스팀잇 로고를 그려봤어요
2.jpg

2.서각에는 양각과 음각있습니다.
제가 지금 스팀잇 로고를 조각한 모양이 양각입니다. 로고를 놔두고 그주의를 조각하는 작업입니다.
3.jpg

3.원안에 있는 F의 의미는 FOLLOW라는 의미이고 ↑ 이표시의 의미는 UP을 뜻합니다. F자의 조각법을 음각이라고해요.
4.jpg

5.jpg

4.GM의 뜻하는 의미는 고미네 간판이기때문에 고미를 표현해보았습니다.

6.jpg

5.이런식으로 한땀한땀 망치로 쳐서 작업을 해요....그래서 시간도 많이 걸리고 정성을 많이 담는답니다.
7.jpg

완성품과 도구들이에요^^

클램프 2개, 조각도세트, 망치등 그렇게 많은 도구들이 필요하진 않아요.
저렇게 해서 한 5만원돈도 안들었던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서각의 재미에 한번 빠져봤으면 합니다.^^

채색하기

8.jpg

1.채색으로는 아크릴물감을 사용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저는 채색하는게 더 힘이 드는거 같아요. 색깔 정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그래도 나름 스팀잇의 색을 벗어나지 않는 한에서 해보았어요.
9.jpg
두구두구두구두구
10.jpg
두구두구두구두구
KakaoTalk_20180224_131922013.jpg

완성

KakaoTalk_20180224_131541071.jpg

마지막으로 투명 락카를 뿌려주시면 끝이에요.^^

나름 재미 있으셨죠?
저도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 점심시간를 조금씩 쪼개서 1주일간 만들어서 완성한거 같아요.
만들면서 실력은 모지라지만 다른 스티미언분들 한테도 선물을 한번 해드리면 좋을꺼같다는 생각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GM을 여러분들의 닉네임으로 바꿔서 선물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

[고미네] EVENT----스티미언분들 간판만들어주기

로 찾아뵙겠습니다. 많이 찾아와주셔요.^^
K-119.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오! 엄청난 재주를 가지셨군요.ㅎㅎ
혹시 도장도 만드실 수 있는 건가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니에요^^다들 관심만 가지시면 다들 하실수있는거에요^^ㅋ
도장은 한번도 안만들어봐서 잘모르겠어요^^ㅋㅋ다음에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도장제작 미리 예약합니다.ㅋㅋ

@backjungmin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backd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보팅과 리스팀으로응원해요!!

감사합니다. 다들 잘 응원해주셔서 다음주에 더 멋진 작품으로 이번트하려합니다. 구경하러오셔요^^

와@@정말 멋져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해서 더좋은 작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정말 보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노력과 정성이 느껴집니다.!!

노력하고 정성을 실으면 안되는건 없을꺼같아요^^
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활동 응원드립니다~!!

찍을줄알았는데...
해보고싶은 맘이 살짝 생깁니다.
ㅎ좋은데요..

괜찮쵸? 한번 해보셔요^^제가 알려드릴께요^^
관심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셔요^^

아이디어 너무 좋은데요
힘드셨겠지만 보기 좋네요

힘든만큼 보람이 있어서 항상 정성을 다해 노력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벤트도 하려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