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8 "그레벤슈타이너 오리지널 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알.못 맥믈리에 @ayogom 입니다.
약 한달만에 맥뷰로 찾아 봽고 있습니다 ㅎㅎ 그 사이에 몇개 마신게 있지만, 리뷰를 준비를(사진을 못 찍어서) 못해서 약 한달만에 쓰게 되었습니다. 다른 글들은 보니 아직 고팍스의 시리즈를 유지하고 계셔서 일단 저도 계속 유지 하면서 맥뷰를 써볼 생각 입니다.

  • 맥뷰는 넘쳐나는 수입 맥주에 갈곳을 잃은 손을 보며, 시작한 수입 맥주 리뷰입니다. 물론 술은 잘 모릅니다 ㅎ

오늘 소개할 맥주는 그레벤슈타이너 라는 맥주입니다. 독일 맥주이고요, 무려 1824년 부터 전통 라거 스타일로 맥주를 5세대까지 유지하면서 만들어 온 맥주입니다. 공식 사이트의 말을 빌리자면 순 독일산 보리와 신선한 홉, 독일에서 가장 깨끗한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고 식용 GMO나 향료 등을 첨가 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좋은 말 다 써놨네요 )



image.png


딱 보니깐 뭔가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맞습니다. 피사의 탑입니다. 이 맥주는 피사의 사탑을 본따서 약 5.5도이고 기울기를 가지고 있는 맥주입니다. 대단하죠? 왜냐면요 뻥이거든요, 사실 맥주 들고 오다가 떨쳐서 바닥이 찌그러진 겁니다 ㅎㅎㅎ

image.png

-그레벤슈타이너 오리지널
Alc.5.2
원재료보리맥아, 호프, 효모
스타일라거
공장독일
가격기억나지 않음



image.png


맥주는 진한 황금색을(일명 카라멜 색) 띠고 있습니다. 거품이 좀 나는 편이고 향은 전형적인 보리의 냄음이 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맛은 아이러니 하게도 강하지도 않으면서 약하지도 않습니다. 딱 중간을 맞춰둔 느낌이 물씬 납니다. 탄산이 쫌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아프거나 할 정도는 아니고 목 넘길때 칼칼함을 줍니다. 대신 마지막에 약하게 텁텁한 맛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자체의 밸런스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제 점수는 : ★★★☆☆ (나쁘지 않아)

이상.


지난 맥뷰 다시 보기.

1.[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1 "국산편"
2.[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2 "스텔라 아르투아(알토이스)편"
3.[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3 "코젤 다크편"
4.[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4 "에딩거 둔켈 "
5.[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5 "호가든 윗비어 편"
6.[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6 "버드와이저 (473ml) 편"
7.[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7 "기네스 오리지널편"
8.[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8 "블루문 벨지안 화이트편"
9.[[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9 "기네스 드래프트편"
10.[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0 "펠트슐뢰셴 블랙비어 편"
11.[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1 "크롬바커 필스 편"
12.[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2 "크롬바커 바이젠 편"
13.[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3 "페로니 나스트라즈로 편"
14.[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4 "더 킹덤 오브 벨지움 바이젠 편"
15.[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5 "더 킹덤 오브 벨지움 필스너 편"
16.[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6 "더 킹덤 오브 벨지움 엑스포트 편"
17.[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7 "바바리아 오리지널 8.6 편"


  • 해당 포스팅은 고팍스가 후원하는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여한 포스팅입니다.
  • 고팍스는 원화입금이 되는 거래소로 현재까지 단 한건의 해킹사례가 없으며, 작년 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을 취득한 기술 중심의 안전한 거래소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술을... 너무 잘드시는거 아니신가요 !!! ㅎㅎ 술을 너무 잘 아시는데요 ㅋ?

아닙니다 ㅋㅋ 인터넷은 우리에게 도움을 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리뷰라 해봤쟈 ㅋㅋ 감상 몇줄이고 나머진 양념입니다 ㅋㅋ

맥주 색을 봐선 강할것 같은데... 이도저도 아니군요!! 이건 패쓰 해야겠네요~ㅎㅎ

강하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한건 역시 8.6 드셔요!! ㅋ

오홋... 다양한 맥주 리뷰 고맙습니다. ^^

뭨ㅋ 다 저 좋자고(?) 마시고 있습니다

첨 본거 첨 봤어요 한번 마셔 봐야할 주말이네요^^

맛은 정말 중도를 걷는 맛입니다 ㅋ

첨 보는 맥주네요
한달만에 돌아와줘서 방갑내요 ㅎㅎ

자주 마실 시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그래도 해야지라는 마음이 강해서... 꼭 했는데말이죠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11 which ranks you at #50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eer 태그 검색하다가 글을 보게 되었네여~ 사탑맥주 잘 봤씁니다 ㅎㅎ
다른 맥주 글도 봐야겠네여 ㅌㅋㅋ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멋진 게시물, 여기 당신을위한 맥주입니다!

!BEER

To view or trade BEER go to steem-engine.com.

Hey @ayogom, here is your BEER token. Enjoy 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