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6 "더 킹덤 오브 벨지움 엑스포트 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알.못 맥믈리에 @ayogom 입니다.
마지막 남은 더 킹덤 오브 벨지움 시리즈 엑스포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전 같은 브래드 제품의 순위를 정하자면, 바이젠 > 필스너 였습니다. 과연 엑스포트는 어떨까요 기대가 됩니다.


image.png


디자인은... 여전히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마치 "공산당이 싫어요" 를 외치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혹시 벨기에가 공산국가 인가요? ( 찾아보니 아니네요) 맛을 보겠습니다.

-더 킹덤 오브 벨지움 시리즈 익스포트
Alc.5
원재료보리 맥아, 옥수수, 홉스, 호프추출물
스타일라거?
공장벨기에
가격1,580원



image.png


캔 하단에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대충 가벼운 맛이라는 의미 같습니다. 이제야 왜 제가 어제 그렇게 맛을 느꼈는지.. 저 문구를 보니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This Light Amber Coloured Beer is Characterized
By A Slight Caramel Malt Aroma,
A Full Body And A Malty Aftertaste.

향은 역시나 평범한 보리향이 났으며, 맛이 마치... 물을 탄듯한 연한 맛이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연한 맛은 아니고 처음엔 아주 강한 맛이 퐉 쏘고 그 이후론 허무하게도 물탄 맛이 나버립니다. 그래서 인지 뒷맛은 남는거 없이 깔끔합니다. (칭찬인지 욕인지) 그간 먹었던 3종류의 맥주 중에 가장 별로 인것 같습니다. 연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 드릴 수 있지만, 연한맛치곤 처음 치고 올라오는 맛이 강하며, 알콜 도수도 5%나 되기 때문에 연한맛을 찾으시다가 취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제 점수는 : ★☆☆☆☆ (별로)

이상.


다음 맥뷰 예정 샷

image.png


지난 맥뷰 다시 보기.

1.[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1 "국산편"
2.[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2 "스텔라 아르투아(알토이스)편"
3.[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3 "코젤 다크편"
4.[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4 "에딩거 둔켈 "
5.[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5 "호가든 윗비어 편"
6.[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6 "버드와이저 (473ml) 편"
7.[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7 "기네스 오리지널편"
8.[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8 "블루문 벨지안 화이트편"
9.[[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09 "기네스 드래프트편"
10.[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0 "펠트슐뢰셴 블랙비어 편"
11.[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1 "크롬바커 필스 편"
12.[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2 "크롬바커 바이젠 편"
13.[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3 "페로니 나스트라즈로 편"
14.[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4 "더 킹덤 오브 벨지움 바이젠 편"
15.[술.알.못. 맥믈리에] 맥뷰 No.15 "더 킹덤 오브 벨지움 필스너 편"


  • 해당 포스팅은 고팍스가 후원하는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여한 포스팅입니다.
  • 고팍스는 원화입금이 되는 거래소로 현재까지 단 한건의 해킹사례가 없으며, 작년 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을 취득한 기술 중심의 안전한 거래소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Sort:  

jjm13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jm13님의 2019/3/27 JJM holder list

...kang hyokhyok gochuchamchi gear.nsnow foodiecouple edrivegom ayogom
virus707에서 이어 받아서 정리하기 위해 다시 포스팅합니다.
JJM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

가스통 같기도하네요.^^

촌스럽죠 ㅎㅎ 이래저래...ㅋ

물을 탄듯한 연한 맛

ㅎㅎ 지난 벨지움 필스너가 코카콜라면 벨지움 엑스포트 815나 팹시쯤 되는건가요.

네 ㅋㅋㅋㅋ 이건 좀 앞에 마셨던 두 맥주 보다는 연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산당이 싫어요" 를 외치고 싶은 디자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필스너도 그렇고... 디자인 참!! 눈물겹네요~
허무하게도 물탄 맛이... 이걸봐선 욕인것 같은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쳐를 드셔보셨으니 ㅋㅋ
어떠셧나요 ㅋㅋ

음...글쎄요! 소주한잔 하고 집에가서 마시니... 그냥 술이죠~ ㅋㅋㅋㅋ
나중에 맨정신에 마셔보고 알려드릴께요~ ㅎㅎ

말하자면 맥주가 맥주 맛이 아니었네요. ^^

제 기준엔 그랬습니다 ㅎㅎㅎ
저는 뭔가 진한 맛을 좋아하는것 같은데....이건 그렇지 않았어요 ㅎ

마트에서 못본듯합니다
오~~찾아서 주말에 한캔 해봐야 겠네요

이마트 관련 가게에 있는것 같아요! ㅎ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

음...그냥 왠지 모양만 맥주인것 같네요

그정도까진 아닌데 ㅋㅋ 제가 선호하는 맛은 아닙니다 ㅎㅎ

내일이 마지막인가요!!

연재 대회가 끝나도 ㅋㅋ 일단은 계속 써 볼 생각입니다 ㅎ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23 which ranks you at #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