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1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일기 쓸께요 ㅋ
그나저나 busy도 되려나....일단 busy 동작 하는거 보고 표지만 가즈아 ㅋ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17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ㅋ

주말에 택배가 도작했다는 소식을 받았다. 주문한 물품은 아마존에서 한국 직배를 통한 SSD 1테라!! SSD 1테라가 참 비쌌는데, 점차 가격이 떨어져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내려왔다 ㅎ 전화를 토요일 오전이었나? 받았는데 아침일찍 부터 고생하시는 하셨구나 싶다... 덕분에 편하게 잘 받았습니다.. 회사 경비실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고생 많으셨고요!!

2. 오늘의 아쉬운 일 : RGB 잭의 부재

하드디스크에 맞춰서, 리눅스를 설치하기 위해 미리 RGB를 준비 했다. 그런데 집에서 연결 하려고 보니 안 맞는다.. 안맞는다 ㅠㅠ 젠장, 11시가 넘어서 나갈 수도 없고... (가게 문이 닫아서) 떄 마침 스팀도 안되어서 그냥 쉬기로 마음 먹는다 =_= 후딲 해버리고 싶다

3.내일의 할일

내일의 할일이지만, 사실 오늘의 할일!
아파트 예비 입주자 대표 모임이 있다. 바빠서 더 이상은 참여가 어려울 것 같아 설명회까지만 참여하고 이 모임에서는 빠져야 곘다. 생각보다 시간은 뺴앗기지 않지만, 시간이 없어서 와이프에게도 눈치 보이고, 대표분에게도 눈치가 보인다. 물론 회사도... 불편한 감정을 갖고 하려면 안하는게 좋다 다만 유종의 미를 거두자~

Part 2. 육아일기 (D+110)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아빠가 나름 빨리 온다고 왔는데,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구나, 아빠가 와서 너를 씻기고, 인사하고,, 놀긴 하는데, 아빠가 컴퓨터도 하고 싶고 ㅋㅋ 웹툰도 보고 싶다보니, 너를 그냥 눕혀주고 딴짓 하는 경우가 많은데 ㅠ 아빠도 반성하지만 잘 안되더라 ㅠㅠ 미안해, 그리고 오늘 너를 수영 시키는데, 이눔시키 아빠 몰래 수영하는 물을 먹고 있는것 같아서 엄청 놀랬어, 가만히 잘 하는구나 싶었는데, 몰래 물을 먹다니,,, 매번 먹었던 거니? 그러면 안되 혹시나 그물 먹고 배 아플까봐 아빠가 참 놀랬다. 물론 너는 아직 말을 못 알아 먹을테니 아빠가 더욱 더 감시를 할께, 못 먹도록!

오늘도 너무나 귀여운 내딸 일찍 자서 고마워 11시 지켰다! ^^ 사랑해

image.png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애기 들은 목욕물을 먹더라구요~~~
아빠는 다들 같네요 육아에 하고 싶은 일도 해야 하고 아~~ 딜레마여

스팀 고래의 꿈.jpg

그니깐요 ㅋㅋ 회사일도 해야하고 스팀잇도 해야하고(?) 육아도 해야하고 공부도해야하고(?) 아빠는 바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 앞으로 목욕물 먹지 않게 더 잘 봐야겠어요 매의 눈으로 얍

100일 지났다고 뒤집어서 책도 잘 보네요. 귀요미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 공부하는 척 합니다 ㅋㅋ
아무것도 모르면섴ㅋ

수영두 하나염??? 이욜 수영복입은것도보고싶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수영복 없어요
올 누드로 시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사줘야 할까 싶네요 ㅋㅋ 물 먹으니깐 오줌 싼거 먹으면 안되니

jayplayc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몬] 금단증상 해결해드립니다. 팩 40개 쏩니다!

...몬스터란
  • 스팀몬스터 카드카테고리 이해하기
  • 스팀몬스터 카드 기본 개념 정리 - ayogom/li>
  • 스팀몬스터 팀 구성 - ayogom
  • 스팀몬스터 팀 구성 예시 - ayogom<...

    ㅎㅎㅎㅎㅎ
    귀여워요...
    요즘 애기가 왜케 이쁜지 모르겠어요
    아들을 얼릉 장가 보내야겠어요 ㅎㅎㅎ

    저희 집도 아주 오랜만에 애기가 생겨서 다들 좋아해 주십니다 ㅋㅋ
    애기는 축복이네요 집안에 ㅎ

    우와 ssd 1테라면 제 하드보다 빠르고 비싸고 좋은 거내요 ㄷㄷ
    부럽습니다 ㅋㅋ

    ㅋㅋㅋ 그렇지만, 제 스팀인 증인노드 돌릴꺼니깐 ㅋㅋ @smigol 님도 미약하게 나마 사용하게 됩니다 ㅋㅋ

    입주자 대표모임 ㅎㅎ 나는 언제나 그런ㄱ ㅓ 가보려나...
    애기 소세지 팔~ ㅎㅎ 넘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오셔도 되요 ㅋ
    사실 유쾌한 모임은 아닙니다 ㅋㅋ ㅠ 사람들의 불만을 해결해야하는 자리라 ㅋㅋ
    물론 어제 참석 한 자리는 그것은 아니고 새로운 아파트를 기대해서, ㅋ 좀더 유쾌한 자리고,
    정식 입주자 대표는,,, 불만 해결자리라 ㅋㅋ 덜 유쾌하고,, ㅎ

    ukk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우간다의 7명 학생의 학비지원

    ...ote>
    pius.pius 님
    kimegggg 님
    lucky2 님
    knight4sky 님
    aileecho 님
    ayogom님
    sunny1124 님

    도와주신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

    라하 앞모습은 처음인거같은데여???? 사진으로 봐도 아직 쪼꼬미구나 ㅠ ㅠ 팔에 살봐 ㅠㅠㅠㅠㅠㅠ 좋은것만 먹고 좋은것만 보고 크렴~~~ > <

    아니에요 ㅋㅋ 있었을 꺼에요 ㅋㅋㅋ
    앞모습 이쁜거 많았을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은 요즘 포동포동하게 올라서 더 귀엽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97.56
    ETH 3490.05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