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명의 우간다 학생들 학비지원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그저께
우간다 학비지원 진행상황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그럼과 동시에 어제
@yohan2on 님께서 Delivering the donation for school fees tomorrow.
포스팅 해주셨습니다.

드디어 오늘 ,
Paid school fees for 7 needy students with the donated 75SBDs.


image.png

image.png
(위의 사진은 @yohan2on 님의 포스팅에서 가져왔습니다.)

위의 사진이 학교랍니다... 정말 한국에서는 있을수도 없죠...
이렇게 @yohan2on 님 덕분에 7명의 학생에게 기부가 되었습니다.

우간다에서도 학비지원 덕에 아주 좋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 지원이 된 경로도 알려주신 듯 합니다.

정말 스팀페이코 이렇게까지 쓰일 줄 저도 몰랐습니다..


@pius.pius
@kimegggg
@lucky2
@knight4sky
@aileecho
@ayogom
@sunny1124



도와주신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우간다에서
총 70 SBD를 학비지원에 사용해주셨고 ,
나머지 5 SBD는 병원의 환자를 도와주는데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정말 뿌듯했고, 하길 잘 했다고 몇번이고 되뇌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참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image.png


위의 학생명단이 학비를 낼 여유가 없는 학생명단이랍니다...
@yohan2on 님의 글에는 25명이라고 명시 되어있는데
명단은 21명까지 보이네요..

그래도 직접 가보신 분의 말씀이 맞을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일을 하였다고 생각을 했는데

7명에게만 학비지원을 해줄 수 밖에 없었던 미안함과,

나머지 학생들의 지원에대한 무게가 밀려왔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나머지 25명에게 다 지원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까지 할 수 없는게 너무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25명의 학비지원을 해보려고 합니다.

총 175 SBD 가 필요하더군요..

@yohan2on 님께도 스팀챗으로 말씀드렸습니다.

175 SBD가 펀딩되면 25명의 4달치 학비를 지원하겠다고...

그렇게 되면 정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다시한번 생각해봅니다.

그때는 더 크게 웃는 날이 오기를 바라면서요..

여러분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jsquare 님께서 55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designkoi 님께서 10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thelump 님께서 10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swsw3073 님께서 10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imrahelk 님께서 10 SBD 후원 해주셨습니다.
@greenlatte 님께서 7.5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Sort:  

스팀페이코 사용의 좋은예네요!
더 많은 학생을 도울 수 있기를..!!

정말로 25명 지원해주고나면
또 다른 도와줄 거리를 찾아보겠습니다.

보팅파워 좀 올라왔을때 넣어놔야지요 ㅎ

ㅎ.ㅎ 역시 폰지판다님! 저녁 챙겨드세요

풀봇해도 0.1밖에 안되는 ㅠㅠ 그래도 응원 해봅니다

아닙니다!! ^^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켄엉아!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도 난사를 해서 보팅파워가 부족하지만..
부족하나마 풀 보팅으로 응원하겠습니다. xD

감사합니다!^^ 정말 25명 모두 도와주고 싶네요 ㅎㅎ

풀보팅하고 갑니다!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티끌 풀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지젤님 진짜 천사...ㅠㅠ 저는 김에그님에게 더 지원해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달걀님만.... 쿨럭.... ㅠㅠ ㅋㅋ

응원하고 갑니다.

풀보팅해도 얼마안되서 아쉽네요 ㅠ

그래도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로 25명 지원을 하고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