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 게임 애니팡1 (18.05.17)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5-17-09-24-51-1.png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momoggo님의 '추억속의 게임'이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적어 봅니다


● 애니팡1

60초의 제한시간 동안 7종류의 동물(원숭이, 고양이, 돼지, 쥐, 토끼, 강아지, 병아리)로 구성된 7*7 블록에서 동물 블록을 드래그해 위치를 바꿔서 특정 동물을 3마리 이상 일렬로 배열하면 득점하는 게임이다. 결국 비쥬얼드로 시작되는 매치-3 형식인 게임과 크게 차이가 없지만, 캐주얼 게임 특유의 낮은 진입장벽과 국민앱 카카오톡을 활용한 소셜 마케팅에 힘입어 출시 40여일만에 전인미답의 신드롬을 불러일으켜 게임계의 강남스타일로 비유될 정도의 게임이 되었다. 그리고 '하트'라는 개념, 친구 경쟁 등 후에 등장한 카카오 게임 시스템의 기반을 출시와 동시에 정립해 버렸다.
출처: 나무위키


애니팡이 처음 나왔을 때 새벽에 잠도 안 자고 해 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1분안에 점수 높여보려고 양손으로
눈알을 팽팽 돌려가며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애니팡 게임은 중독성이 강해서 놀고있는 시간이면 애니팡을 할 정도로 전국민 게임으로 급속도로 인기가 퍼졌습니다.
친구들과 순위경쟁 싸움도 하고,
한 동안 제일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네요.

웃긴 에피소드가 있었는데요, 애니팡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친구에게 ♥보내 달라고 톡을 보냈더니
애니팡의 ♥를 보내줘야 하는데,
카톡으로 ♥를 10개 찍어 보내주면서
'내가 너를 마이 사랑한데이~'
한 참 웃었던 애니팡의 잊지못 할 에피소드네요.
그 친구는 애니팡게임을 모르고 있었기에 하트의 개념을 몰랐던거죠.ㅎㅎ
그 후로 애니팡2, 3 후속으로 계속
나오기는 했지만 처음에 했던 애니팡1이 제일 기억에 많이 남네요.


오늘도 중부지방 국지성 비 예보가 있네요.
비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IMG_20180323_011140.jpg


● 이전포스팅

나의 초심을 뒤돌아본다

Sort:  

허헛 회사 게임을 봐서 놀랐네요 ㅎㅎ

게임 관련 일을 하시나봐요?

저도 이거 엄청 했어요~ 주변 사람들한테 하트 달라고 졸랐죠 ㅋㅋ
저희 어머니도 재밌어 하시더라구요~~

한 동안은 정신줄 놓고, 잠도 안 자면서 했었네요.ㅎㅎ

애니팡 대회했던게 생각났습니다.ㅎㅎ
광탈했던 슬픈 추억이죠..ㅠ

대회도 많이 했었죠.ㅎ

혹시 입상하신 이력이 있으신가요?ㅋ

그런 실력은 안 됩니다ㅎ

이거 한때 유행 했었죠??

누님도 재미있게 즐기셨군요

한 때는 잠도 안 자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

이거 첨 나왔을때 진짜 많이 했었는데... 추억... 아련 아련....
어느순간부터 안하고 있긴 하지만....
첨 나왔을땐 완전 꿀잼이었는데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렸네요.ㅎ

아 진짜 추억돋아요~! 하트10개 보내주신 쎈쓰~ 순간 상상되서 빵터졌어요~:D 이거 나왔을 때 동물학대다 이런 말도 나왔는데 게임은 게임일 뿐이죠~

하트 10개 보내준 사람 때문에 저도 그 당시 엄청 웃었어요^^

언제나 좋은 글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2-1 생각나눔 마감하고 #2-2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여하도록 할께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와! 정말 오랫만이네요! 저희 어머니가 이걸 열심히 하셨죠!

맞아요.
중년의 어머니, 아버지들이 많이 하셨죠^^

애니팡 랭킹때문에 친구들이랑
예전에 많이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편안한 밤되시고
뉴비환영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추억이 생각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