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초심을 뒤돌아 본다 (18.05.16)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516_115303.jpg

제가 직접 붓펜으로 적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momoggo님의
'초심'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적어 봅니다.


스팀잇이라는 곳을 우연히 알게 되어,
시작한지 벌써 150일 정도 되어간다.
그동안 여기서 무얼 하고 배웠으며,
초심을 가지고 지금까지 하고 있는지
나는 뒤돌아 봐야할 시간인 것 같다.

☞ 난 0스팀에서 시작했다

처음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스팀잇에 가입해 글을 쓰고 일주일 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만 알고 무작정 시작하였다. 누군가 내 블러그에 와서 보팅을 해 줘서 숫자가 찍히는게 너무 신기했다.
좀 더 좋은 내용으로 글을 쓰면서 사람들과 소통을 해야겠다고 다짐을했다.

☞ 내 블러그의 주제들

내 블러그에 주제를 무엇으로 할까?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을 해야 가장
좋을텐데...
내가 좋아하고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건 취미생활로 하는 7080직장인밴드와
통기타 활동에서 하는 공연인데, 내가 인기있는 사람도 아닌데 그걸 봐 줄까?
지금도 일주일에 한 번정도 동영상을
올리고 있다.
누가 보든 안 보든 상관없다.
나의 취미니까 기록으로 남기고 싶은
마음에 올리는 것 뿐이다.

☞ 나는 왜 스팀잇을 하는가?

부업으로 용돈을 벌기위해 시작했다.
'티끌 모아 태산'이란 말 처럼, 이 곳에 조금씩 글을 쓰고 모은 것으로 노후에 보험을 들었다고나 할까?
스팀잇이 없어지지 않는 한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투자 할 돈도 투자 하고 싶지도 않다.
지금처럼 적든지 많든지 조금씩 쌓아 갈 것이다.


이렇게 150일 동안의 내가 초심을 잃지 않고 하고 있었는지 잠시 생각 해 보았다.
지금처럼 욕심내지 말고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즐기면서 하자^//^

IMG_20180429_140933.jpg


● 이전포스팅

[kr-pet]누가 카네코르소를 유기했나?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비 예보가 있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역시 사람은 초심을 잃지 말아야... 150일이면...5달?? 저는 이제 겨우 2달인데 감히 명함도 못내밀겠네요...

시간은 금방 지나더라구요~
스팀잇 하면서 글쓰고 소통하다보면 시간 너무 잘 갑니다.ㅎ

전 초심을 점점 잃어가고
있네요. 아니 초심은 비슷하구요
좀 더 합리적으로 자산포트를 정리중이라고
생각합니다.
ㅋ 자산이랄것도 별로 없는데
꿈 달성을 위한 노력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게 ..초심을 잊지않고..
그리고 좋은 소통친구와 즐겁게
그렇게 오래오래 가는거죠 뭐
그러면 자연스레 좋은날 오는거죠

요즘 포스팅이 궁금해지는 사람이
많아져서 좀 바쁘네요^^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궁금해서 왔네요. 감사합니다

일도 하셔야 하고, 스팀잇도 하셔야 하고 바쁘시네요.
즐겁게 스팀잇 쭉 함께하면 좋겠어요^^

저도 즐겁게 쭉~~~ 여기서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스팀잇은 즐거움이죠^^

정말 시원시원하게 적으셨네요.

초심으로 돌아가자

멋진말이에요.

저도 새겨 듣겠습니다.

중부에는 비가온다는데 남부는 바람만 부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리스펙합니다!! 글씨를 잘 쓰시네요!!
요즘 활동이 뜸해졌는데 초심을 찾아 글을 적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momoggo님의 이벤트 초심에 대한 주제로 글 써 보세요. 나를 뒤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됩니다^^

150일이라니 !! 대단하세용 ㅎㅎㅎ 저는 이제 일주일입니다. ㅋㅋ autokjk70님처럼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스팀잇이든 어디든 꾸준함이 중요해요.
금방 소통이 이루어지거나 소득이 나타나는게 아니니 즐기면서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도 저의 초심을 한번더 되새겨봅니다 항상 잊고 지내게되네용

한번 씩 뒤돌아 보는건 좋은거 같아요^^

전 시작한지 아직 일주일도 안됐는데...150일이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ㄷㄷ

스팀잇 하시다보면 시간 금방 갑니다.
즐기면서 하세요^^

노래를 자주 듣고 싶긴한데요 ㅋㅋㅋㅋ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하루하루 즐겁게 사는게 최고!!!

소통하면서 오토님의 많은 능력을 알고 있는 1인입니다 ^^
화이팅해요 ^^

감사합니다.
저도 많은 사람들 중 에드워드님 알게되어 너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