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요리시간

in #kr3 years ago (edited)

image.png
맛있는감자가

image.png
화났다!.

그래서 감자 요리를 하기로 했다.

image.png
감자에 싹튼 악마의 뿔을 제거해주고

image.png
감자는 깍뚝썰기가 국룰

image.png
냄비에 감자들을 모셔주고

image.png
물넣고 대충 삶다가

cooks.gif
촵촵촵촵
대충 다진마늘, 고추장, 물엿을 넣고 휘적휘적 하면

image.png
흠~ 스멜

맛있는 감자조림 완성~!

요리.. 그놈 참 쉽다.

Sort:  

오ㅡ 정성이 돋보이는 최고의 요리.
칭찬합니다.

엌ㅋㅋㅋ 알아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버렸나보네 ㄷㄷ

내 배속에 버렸지 ㅋㅋㅋ

딱히 먹고싶진 않네요! ㅋㅋ

이거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감자에 정의구현 하는 느낌이군요. 근데 왜 감자가 애잔해보일까요... 엉엉

몇달동안 방치한죄...를 갚기위에 맛있게 요리했습니다. ㅠㅠㅎㅎㅎㅎ

먹은 사진은 없네??ㅎㅎㅎ
아....불쌍한 보리.... ㅠㅠㅠㅠ
(근데 형네 댕댕이 이름 보리 맞나??ㅎㅎㅎ)

'둥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금방 없어졌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