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실생활에서 써본 2번째 코인

in #kr3 years ago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첫번째는 당연히 스달이지.

과거 스팀잇에서 스팀잇 굿즈 3가지 사는데 소모했고,(2가지 였나)

저번에 아론형 귤사는데 소모하기도 했어.

실제로 써본 첫번째 코인이지


두번째로는..?

어쩌다 보니 얻게된 페이코인

얻게된 순간 바로 업비트 옮겨서 팔까 했지만 좀 그래서..

일단 페이코인 앱에서 존버...하다가 문득

이마트24시 사용 가능하다고 본거 같고, 페이백 이벤트도 본거 같아서

일단 이마트24 ㄱㄱ

.. 조심스럽게 물건을 고르고,

소심하게

페이코인 되나요?

물어보니

사장님이 쿨하게 ㅇㅇ

오히려 내가 결제창 찾는데 오래걸림 민망 ㅋㅋ. 아 삼페가 짱이야.

아 내가 썼으니(팔았으니) 페이코인 떡상각인가?


..
..
..

image.png

씹스캠 이네


요약

  1. 실제로 사용해본 코인 첫번째 스팀
  2. 두번째 페이코인
  3. 그래서 물림 스캠 인가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깡으로 저 고점에 잡음? ㅋㅋㅋ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지인 3300에 물린거 보고 들어갔는데 ㅋㅋㅋㅋ 젠장

ㅋㅋㅋㅋ 흉아가 팔아도 떨어지는 코인이 있다니... 신기한데~

팔고.. 바로 사서 그런가? 좀 텀을 둘껄 ㅠㅠㅠㅠㅠ

페이코인 사용가능하다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매수한것보다 가격이 떨어졌는데도 뭔가 자꾸만 아껴지게되는... 저에겐 이상한 코인...ㅎㅎㅎ

저도 이마트 페이백 이벤트 아니었으면 안썼을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 ㅠㅠ
가격보니 저랑 비슷해서 슬퍼짐ㅠㅠ;;;;
우리 고점에서 그만 사욧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어도 허리에 샀을거라 생각했는데 ㅠㅠㅠㅠㅠ

저도 많이 바라는게 아니라 무릎에서 사서 허리에서 팔고싶었는데 ㅠㅠ
자꾸 머리카락 끝에서 삼 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스팀/스달 외에는 아주 소량만 가지고 있어서... 뭐 스팀도 별로 없지만서도 ㅎㅎ 실 생활에 사용될 날이 그리 멀지 않은 날에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대부분 소량입니다.

무서워서 많이 못들고 있겠더라구요 ㅎㅎ

곡소리에 들어갈 타이밍인가?

엌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보단 좀 오른듯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280.14
ETH 3764.45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