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뚤어진 하루

in #kr3 years ago

heeyaa35_siva_2_2021-05-16.png

아침부터 삐뚫어 질뻔했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야 하는데,

비도 엄청 쏟아붓고.. 번개도 치고 깜짝놀라 심장이 멈출 했지 모야모야~~


그렇다고 출근 안할순 없고,

먹고 살기 위해 비를 뚫고 지하철을 타고 출근을 했지.

회사 근처역에서 내려 회사까지 걸어가야 하는데..

비가 더 쏟아 붓더라.

그때가 8시 15분 쯤이었을꺼야.

우산을 쓰고 비를 뚫고 가는데..

억수로 많이와서 신발이 촉촉해지면서 양말까지 흠뻑 ...

아... 아....!


회사도착하니.. 아 발 상태 끔찍 끔찍 ...

그리고 더 열받는걸 빗줄기가 많이 약해졌다는거.

이럴줄알았으면 기다렸겠지.


그리고 오늘도 신나고 재미있는 하루였어.

하 이자식들 진짜 즐겁게 해준단 말이야.


겁나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와서.

잠깐 누웠는데 기절해버렸지 뭐야뭐야~

하지만 ㅋ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와 스팀잇이 떠오르면서 팍일어남
ㅋㅋㅋㅋ

떨리는 마음으로 시계보이 지금이어서 황급히 일어나서 후다닥 쓴다.

아 휴.. 그래도 끝이 좋아 다행이다.


요약

  1. 심상치 않은 하루의 시작.
  2. 너무해 너무해
  3. 그래도 네이버블로그와 스팀잇 안놓침.
Sort:  

start success go! go! go!

감사 ㄱㄱ!!

참 대문이 딱 멋져요. ^^
SIVA

대문과 딱 어울리는 하루였습니다.

오늘 11시30분에 친구가 블로그 댓글로 글쓰라고 안달아줬으면 날릴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심하면 15,000포인트가 날라간다구!!! ㅋㅋㅋㅋ

비뚤어지면 안됩니다^^

심호흡을하면서 진정시키고 있죠 ㅠㅠ

양말까지 파괴하는 아시나요형 ㅋㅋ
블챌 성공하자!!!

아 양말.. 그리고 집에왔을때.. 그 향기.. 아..

블챌 방심은 금물!!!

어떤 자슥들이 울 아신나요형 즐겁게 해주는 거지?

아 아...아..!!!!!! 응으ㅡ아아아가가1! 말할수 없는 비밀!! ㅠㅠㅠㅠ

아ㅎㅎ 레알 까빙ㅎㅎㅎㅎ
좀만 더 피곤했었어야 하는데!!! 크크킄킄킄킄ㅋㅋㅋㅋ

회사놈들 뭐하는 것이냐!! 더 피곤하게 만들지 않고!! 'ㅡ' ㅋㅋㅋ

피곤...피곤해!!! 사람살려!!!!!!!!

이 야심한 새벽에 비가 너무많이옴 ㅋㅋㅋㅋ
내일 아침에 출근 잘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