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어깨에 염증이 생겨서

1주차에는 스테로이드 약? 먹구

2주차에는 그냥 소염제 먹음

당연히 안나음..

오히려 점점 아파지는 느낌이 들었어.

그러다가 2주간 바빠서 병원을 못가서

이번에 다시 갔는데,

주사맞을래 아니면 약 1주 더먹을래 이야기해서

일단 약을 좀 더 먹기로 함.

그리고 물리치료사한테 갔는데,

어깨를 너무 안써서 굳었데 ;;

아니 그쪽 의사가 염증때문에 쓰지 말라고 했다구요 ;;;;
( 라고 마음속으로 생각만 함 )

뭐 스트레칭 알려줬는데

팔을 좀 만 꺾어두 아퍼 ㅠㅠ. 근데 계속하래.

근데 염증은 많이 움직이면 안좋데

이거 뭐 어쩌라는거야

..

그래

병원을 옮겨야겠다.

...

어깨 때문에 운동도 못하고 참 ^___^ 아쉽네

Sort:  

주사가 와따지! 주사 맞자

아 이번주에 그냥 주사 맞아야겠다

ㅋㅋㅋㅋㅋ 의사와 물리치료사 이간질 시켜보자ㅎㅎ

의사에게, 물리치료사가 어깨 안 써서 그렇다는대요??
물리치료사에게, 의사가 어깨 쓰지 말라는대요??

ㅎㅎㅎ 누가 이겼는지 포스팅 해줘 'ㅡ' ㅎㅎ

실은 의사한테 어깨 굳었다고 말했어.

근데 돌아온 답변은.. 어깨좀 쓰래.
이새끼 죽빵 마려웠는데 어깨 아파파서 못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