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잘듣는 놈

in #kr3 years ago

dorothy.kim-04-2018-03-01.jpg

난 원래 말잘듣는다.

아무튼 잘듣는다.


주변에서 살빼라고 하길래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다.


야근하라고 하길래

야근도 잘했다.


마스크 쓰고 다니라고 하기에

마스크도 잘쓴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달라길래

아주 잘 눌러줬다.


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 하지만 운동을 해야지.. 라고 생각하는데

image.png

아 ㅎㅎ 쉬라고 한다

쉬어야지 ㅎㅎ


요약

  1. 아무튼 말 잘들음
  2. 근데 이제 안들을 꺼임.
Sort:  

말 잘듣는 사람 좋더라!

내가 또 한 호구 하지!

그럼 이제 순순히!! 좋은말할때!! 제게 콩고물을 내놓으세요~!!

이제는 완전히 달라진~ 나~

보유 스팀을 전부 @ioioioioi 에게 전송하시오
그리고 5월 만남을 빨리 추진하시오

요약
1.아무튼 말 잘들음
2.근데 이제 안들을 꺼임.

크크큭

"근데 이제 안들을 꺼임." 여기서 빵 터지는 군요 ㅋㅋ
걍 내가 듣고 싶은 거만 듣는거로다가 ㅎㅎ

ㅎㅎㅎㅎㅎ 필터링이 필요하죠

말 잘듣는 아시나요흉아~ 5월부터 돈도 많이 벌자!! 알았지? ㅋㅋ
내말까지만 듣고~ 그래야 착한 흉아!!

형말 잘들을께!!!! ㅠㅠㅠㅠ

  1. 뉴발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시오!
  2. 야근의 왕으로 복귀하시오!
  3. 둘 중 하나를 고르시오!

아 젠장 ㅋㅋㅋㅋㅋㅋ 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