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한판더 주는데..? 35,900원? 그럼 못참지

in #kr4 years ago

image.png
(광고아님, 내돈주고 내가 사먹음)

image.png
bbq 때 털려서 네고왕 이벤트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한다.
(광고아님, 내돈주고 내가 사먹음)

1+1 + 스파게티 = 35,900원? 참지 못했다.

소식..? ㅎㅎ 그건 일주일에 한번뿐이지

image.png
1+1 이라고 하는데
한번에 다받을지 아니면 한판은 쿠폰으로 받을지 선택가능.
(단! 저 쿠폰은 방문 용. 그래서 귀찮아서 한번에 다 받음)

단점은.. 피자헛앱 혹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 준다.)

image.png
피자1 + 피자1 + 스파게티 = 35,900원
와;;; 36000원도 안하네

image.png
저번 bbq 때는 주문조차 못했는데, 이건 주문도 잘 되고
정해진 시간이 딱! 왔다.

image.png
나의 픽은
티본&쉬림프
버터 쉬림프

엣지는 역시 리치 골드지.(대충 고구마 으깬거 묻혀놓음)

퀄리티는 평소와 똑같을지도..?
(피자 먹어본지 몇달됨)

..
..
..
..

그나저나..
... 언제 다 먹지 ..


요약
피자헛 할인중 (2판에 35,900원 - 라지사이즈)
단점. 배불러서 많이 남음


Sort:  

랩으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꿀맛~!

아 냉동실... 왜 항상 다 먹을생각만 했을까..

헐~ 저걸 언제 다 먹어 흉아? ㅎㅎ 난 한조각만 먹으면 끝이라... 몇주는 먹어야 할듯...ㅋㅋㅋㅋ

의지와 근성만 있으면 다 먹을수 있어!

아직... 5조각 남았ㄷ ㅏ..

아마 냉동실에 나눠서 놓으심 오래 먹을수 있어요 :)

냉동실에 넣어서 보관할 생각을 안했었네요.

여태껏 상하기 전에 해치운다는 생각뿐..

그래서 다이어트는 언제 시작하는거야??ㅎㅎㅎ

요새 링피드로 온몸 조지고 있어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