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했던 여고추리반 - 스포없음

in #kr4 years ago

image.png

여고추리반

개인적으로 추리물을 좋아한다.

명탐정 코난과 김전일로 시작했고,
예능으로는 약간 비슷한.

지니어스
소사이어티게임
코드 비밀의 방
크라임씬
대탈출
참 재미있게 봤다.

그리고 이 계보를 잇는 예능 여고추리반!
소식을 듣고 무척 기대를 했다.
(하지만 예고편은 찾아보지 않는다. 난 귀찮으니까)

보기전에 주변 지인의 평가는 그리 좋지 않았다.

하지만.. 그래도 본다.


내용으로는

이름 그대로 어느 여고에 5명이 들어가서

추리하는 내용이다.

멤버는

박지윤, 장도연, 최예나(아이즈원)
그리고 재재, 비비 - 잘모름

현재 2편까지 나왔는데,

사건 & 추리 하는건 2가지 정도 나왔다.


  1. 범인찾기
  2. 퍼즐

추리를 좋아하지만 단 한개도 맞추지 못했다.

여고가 배경이라 그런건가 아니면 등급때문인지 몰라도 살인사건처럼 흥미를 이끄는 사건은 나오지 않았다.
(어떤걸 추리하는지는 나름 스포같아서 제외한다)

예능이 뭐 그렇듯, NPC 역할을 하는 사람들에 이끌려서 사건을 해결하거나, 물어봐서 특정 장소에 가서 뭔가 하는 듯한 내용이다.

현재 내 평가는.. 2/5
기대한만큼 실망감도 큰법.... 아직 나는 목마르다.

그래도 아직 2편이니까.. 좀 더 기다려본다.

Sort:  

image.png

안녕?! 내 소개를 시작하지!!

내이름은 명탐점 뉴발!!

방탈출 카페에서
단 한번도 탈출에 성공해본 적이 없지!!

아!! 그래도 추리 영화를 보면
범인은 꼭! 맞춘다고!!
왜냐면 출연자 전부를 의심하거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다 의심함 ㅋㅋㅋㅋㅋㅋㅋ

발탈출은 ㅠㅠ 비싸서 못해봄 흑흑 비싸서 걍 나옴

뉴발탈출

방탈출 혼자가도 돼?

이런 드라마도 있는줄 몰랐네요~ ㅎㅎ

요새 이런저런 프로그램들이 마구마구 쏟아지는거 같아요 ㅎㅎ.
저도 관심이 없었으면 몰랐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