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알바한테 받은 빵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편의점 일끝나고 후임 알바에게 정산 및 이것저것

넘겨주고 나올려고 하는데 저한테 빵을 주네요

22.jpg!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슈크림빵이랑 피자빵을 주네요

그동안 제가 이것저것 많이 챙겨줘서 먹을거 많이 챙겨줘서

고맙다고 주는데 이제 22살 먹고 학교 다니는데

받으면 되돌려 줄주 아는 마음을 알아서 정말 기특하네요

담에는 더욱 더 맛있는거 챙겨줘야 겠네요

저느 ㄴ받는것보다는 주는걸 좋아하는데 그래도 막상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주는걸 많이 하셨으니 받으시는 거지요^^~
작은 마음에도 훈훈함이 넘치네요..
즐거운 새해되세요

행복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일부터 설이네요 ^^

작은 것이라도 받은 마음을 돌려줄 줄 아는 알바의 마음씨가 예쁘네요.

정말 오래오래 같이 일했으면 좋겠네요

이런 소소한 일들에서 오는
행복이 굉장히 큰 거 같아요. ^^

진짜 그런것 같아요 얼마나 감사한지

정말 잘 챙겨주겼나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415.56
ETH 2593.3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