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에 관한 몇가지 소식과 질문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sbear 입니다. 스팀페이관련하여 몇줄 적어 봅니다.

  1. 외국에 이미 SteemPay 앱이 있습니다. 마침 제가 어제 스팀페이 소개글을 영어로 포스팅 했더니 SteemPay 개발자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자기가 사용하고있는 이름이니 프로젝트 이름을 바꾸라는 댓글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SteemPay 를 그대로 쓸것이고, 앞으로 경쟁하게 될것이라고 이야기 해 줬습니다.

  2. steempay.co 도메인을 달았습니다. 현재 pay.steeme.com 과 steempay.co 둘다 됩니다. 이후에는 steeme.com 은 steempay.co 로 포워딩 되도록 변경하겠습니다.

  3. 스팀페이 거래소에 고팍스도 추가하려고 하는데, 스팀잇에서 고팍스 지갑으로 스팀달러 전송하는게 가능한가요? 검색을 잘 못해서 못찾겠습니다. 혹시 아시는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고팍스로부터 증인투표 받으려고 스팀페이에 고팍스 추가해서 고팍스 행님들에게 잘보이려고 그러는것은 아닙니다..... 암튼 아닙니다, 아니에요.

  4. 스팀페이에 판매물품 등록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일단 선유기지에서 스팀페이를 종종 써주시는데 조금이나마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싶어서요.

  5. 현재 스팀페이는 청구서 생성할때 환율이 적용되는데, 이와 반대로 결제시에 환율이 적용되는 인보이스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이 방식이 응용될 부분이 상당히 많을것 같습니다.

  6. 선유기지와 한의원 이외에 스팀페이가 쓰이고있는 곳이 혹시 있나요? 쓰이는 곳이 많으면 제가 신이나서 개발을 우다다다 할것 같은데.. 예상보다는 실제로 쓰이지 않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7. 외국에 팔로워가 없어서 글을 올려도 읽히지 않는 고충이 있습니다. 스팀페이를 좀 알리고싶어 아래의 글을 적었는데, 관심이 없는것 같기도하고 뭍히는것 같기도하고 그렇습니다. 혹시 비싸더라도 좋은 리스팀 봇 알고계신분 제보 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steemdev/@asbear/introducing-steempay

  1. 대구에 스팀페이 받으시는 업주 계시나요? 대구사는 어느 외국인이 물어봐서요..

감사합니다. ^^

Sort:  

오늘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올리브콘에 @zzoya님, @thecminus님, @soyo@sunshineyaya님 그리고 저 이렇게 스팀잇에서 알게 된 사람들이 스팀아트 클라우드 라는 부스명으로 5월 6일까지 참가합니다. 작가분들이 직접 디자인한 여러제품들을 판매 예정인데 애즈베어님이 만드신 스팀페이 덕분에 현장에서 바로 스달 결제도 가능하게 됐습니다 ^^ 좋은 앱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왕 +_+ 신기합니다 오늘 5월1일인데.. 타임머신을 탄 기분이네요. 과거에서만나요 당케님...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한번 써보러 가보겠습니다.

(소근소근)5월6일까지 아니신가요?
5월 6일까지라면 한번 들러볼까 싶네요 ㅎㅎ

5월 6일 맞습니다 ㅠㅠ 제가 4월이라고 썼군요; 수정했습니다!

넵 ㅎㅎ 코엑스 몰래가서 사진한번 찍고 와야겠어요 ㅋ

춘천에 @jsj1215 님이 운영하는 보드람 치킨 석사점 @bodram 에서 스팀 스팀달러 결제 가능합니다.

고팍스 지갑 전송법은 gopax-deposit 계정으로 나의 스팀달러 메모 ID를 넣어서 보내면 전송할 수있습니다.

아 여기 있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KR-life] 부산 스팀달러 스팀으로 결제가능한 해운대 카페&펍 테이블세터!!

https://busy.org/@dobdirection/kr-life-and


[스팀페이후기] 일상을 스팀으로, 스팀페이_파스타 사먹기

지금 동덕여대 앞에서 스팀페이가 가능한 레스토랑을 하시는 성북 @seongbuk 님!! 사실 화덕과 베토벤은 스팀페이 하면서 한번 가봐야겠다 하던 곳이었는데 멀어서 엄두를 못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파스타와 피자를 스팀페이로 먹을 수 있다는 말에 덜컥 가겠다고 선언해버렸어요 !!!!

https://steemit.com/steempay/@ccodron/5ibjea

감사합니다! 좀더 있었군요!!

고팍스 지갑으로 송금하기.. 원하시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https://steemit.com/webtoon/@leesol/webtoon-gopax-x-leesol-and-2

스팀페이 응원합니다~!

여기 자세히 있네요
저는 직접 송금해봤는데 이런 좋은 정보가...ㅋㅋㅋ

오오오 이솔님만화에 있었다니.. 감사합니다!

베어님, 스팀페이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동덕여대 근처에 화덕과 베토벤이라는 곳이 스팀달러를 받고, 그 근처에 바로 my pie라는 곳이 스팀달러로 파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오... 동덕여대근처에있군요! 감사합니다 ^^

네 그래서 제가 토요일날 화덕과 베토벤에서 스달로 점심을 먹고 마이파이에서 후식을 먹은 뒤, 선유기지에서 맥주를 한 잔 걸쳐볼까 생각중 입니다.ㅎ

역시 마무리는 선유기지죠... 기다리고있겠습니다ㅎ

선유기지 이름 갓유기지로 바꾸셔도 상관 없을듯 합니다.. 위대한 곳..

스팀페이로 결제할수있는 곳이 꽤 늘어나고 있군요 반가운소식입니다

스팀 페이를 통한 중고거래 방안은 어떨지요?
아나바다 차원에서도 좋을 것 같고... 다만 배송비 문제가 있어 현금은 좀 들어가야 할 것 같네요. 밋업이나 서울인근은 직거래시 스팀페이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중고거래 관련한 것이 엄청나게 좋을 듯 합니다.
경매 방식을 도입하는 것이 좋죠^^
스팀옥션...

참신합니다. 저도 의견 보탭니다^^

역시 스팀생태계가 매우 작으니 온라인 페이를 빨리 붙여야겠습니다...

어떤 연동이 가장 좋을지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알기론 언급하신 두곳과 동덕여대에 있는 파이를 판매하는 까페 이트와 파스타를 판매하는 화덕과베토벤이 있습니다! 서울만요ㅎㅎ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bodram

춘천에 있는 치킨집에서 한다고 하는데 전 간다고 하고 아직 못가봤네요 ;;

감사합니다 ^^

말씀대로 고팍스 시세 기능을 연결 시키는 것을 기획하고 고팍스 계정이 포스트에 풀보팅을 해주면 태그 트렌딩에 바로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고팍스 입장에서도 자사 플랫폼을 알릴 수 있는 기회니 윈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한번 접촉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미네르바님 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