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의 아트샵 문을 엽니다~!(헉! 벌써 판매완료! 바뜨~예약은 받아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아트샵 작가님들이 아 글쎄 저보고 첫 포스팅을 먼저 올리라고 등을 사정없이 쌔리미는 바람에 이렇게 올립니다...마는...
무슨 이야길 하죠?^^;;;
아! 맞다!
저는 아트샵에 뭘 올릴 작정이냐면요.
대문, 커버, 프로필 등입니다. 차 후 개인적으로 요청하는 어떤 디자인이나 작품이 포함될 수도 있겠지요.
다들 얘기하기 어려워 하는 가격부터 알려드릴게요.^^

대문: 50스달(5만원)
커버: 50스달(5만원)
프로필: 50스달(5만원)

홍대 미대를 나왔고 서예를 29년 하면서 붓 작업을 주욱 해왔습니다.
저는 주문하신 분의 에너지에 최적화된 작품을 만드는 방향으로 갈겁니다. 그것을 옵티마이즈드 에너지(줄여서 opti energy)라 하는데 원래 동양에서는 用神이라고도 하며 매우 중요시해왔지요.

이번 첫 작품은 @vimva님의 요청입니다.
제 스타일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신청하실 분은 댓글 달아주시고요. 원하는 방향 알려주심 됩니다. 걍 맡겨도 좋고요.
신청 안하실 분은...? (중저음으로) 보팅이라도 하시죠.^^우리 스팀잇의 문화예술이 발전할거에요.

빔바대문.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림이나 예술에 관심이 많습니다ㅎㅎ vote & 팔로우하겠습니다ㅎㅎ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ㅎ

아 그러시군요! familydoctor님! 관심 가져주시니 얼마나 힘이 되는지요. 우리 아트샵의 첫 댓글을 달아주신거에요. 고맙습니다.

ㅎㅎ 타타님께서 제일 어려운 포문을 열어주셨군요.
누구든 한번은 열어주셔야 하는 문이기에
타타님께서 열어주심에 감사할 분들이 많지 않으실까라고 생각한답니다.

이제 예술혼으로 가득한 나만의 앞뒷문을 갖게 될 많은 분들이 얼마나 좋아하시게 될런지 홈페이지를 찾아가는 재미 또한 생겨나겠네요 ^^

응원하고 갑니다~

오! 소철님! 트리거멘! 소철님은 에술혼을 자극하는 독특한 방아쇠효과를 가지고 계세요.
님의 응원은 천군만마의 말발굽소리처럼 스팀의 평원에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이렇게 멋지게 첫 스타트를 끊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솔님의 귀여운 프로필 보고 저도 자극받아 새로 단장했더니 기분 업!^^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빕니다!!

rkdals4167님! 고마워요. 아트샵자체가 뉴비이니 많이 성원해주세요.^^ 알려도 주시고요.^^

타타님 응원합니다^0^
빔바님작품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색감이 너무 좋아요

회심의 작품! 마니의 자극이 도움이 되었답니다.^^

와! 너무 멋지십니다~~!!

내가 봐도 넘 멋진거 있죠.^^ 이런걸 자뻑이라 한다지만 스스로도 반했어요.^^ 고마워요. 기린아님!

오오 50스달 모이면 저도 지원하겠습니다!

와! kanade1025님~짱! 가슴에 포옥 담아둘게요. 님의 옵티에너지가 떠오르도록...

제도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ㅎㅎ
스팀 달러 좀 모아놨다가 저도 신청해야겠어요. ㅋㅋ

와! 환님~고마워요. 엄청 힘이 되네요! 부디 어서 스팀 스파 스달이 환님에게 폭우처럼 쏟아지길 기도합니다.^^

아트샵 원장 아티스트께서 스타트를 끊어주셨군요^^ 멋집니다. 스달은 모이면 스파업이라 배웠는데 이제는 스달은 모이면 아트샵이되겠네요 ㅎㅎ

깃치퍼님! 고마워요. 제가 원장은 아니고 원로...는 맞겠네요 ^^ 다른 작가님들한테 사이즈며 해상도며 맨날 물어보고 있답니다. 겟치퍼님이 응원해주시면 스팀잇의 예술문화가 번쩍 업그레이드 될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024.78
ETH 235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