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화 Figure Art - 배우 정해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아침입니다.
날도 안 추워서 오늘은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면서 눈을 떳어요 ㅎㅎ
오늘 그림은 인물화 연습을 했어요.
그린 사람은 바로 요즘 제가 한참동안 즐겨 봤던 [슬기로운 감방생활]의 유대위 역할을 맡으셨던 배우 정해인님을 그렸어요. 이 분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 ㅠㅠㅠ 같은 남자로서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ㅎㅎ
누군가 싶으신 분들은 도깨비에서 김고은씨 첫사랑인 태희오빠로도 나왔었습니다.
연필로 그렸구요 그리면서도 아직 머리카락 표현은 힘들어 아직도 멀었구나 했었습니다.

그림 즐겁게 봐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들 즐거운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슬기로운 감방생활에서 첨에 왜이리 낮익지했더니 도깨비보고 아맞다했어요^^멋진 배우니미죠 ~

그렇죠 ㅋㅋ 너무 멋있어요 이 분

흑백의 강한대비가 마음에 듭니다.ㅎㅎ
저도 인물화 잘 그렸으면 좋겠네요.ㅠㅠ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5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오늘은 내일 출근해야되서 수동 봇은 진짜로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

정말 너무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
전에 그리셨던 방탄소년단도 기억이 나요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지금 봤네요 ㅜㅠ
힘이 솟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33.18
ETH 3491.6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