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진자는 근심하지 아니한다

in #kr7 years ago

PicsArt_03-03-03.12.05.jpg

지혜로운자는 미혹되지 아니하고
어진자는 근심하지 아니하며
용감한 자는 무서워 하지 않는다

공자왈
지자불혹
인자불우
용자불구

오늘도 배워갑니다.

Sort:  

저도 한 수 배워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저는 仁者不憂를 가장 좋아합니다.

아..그렇군요. 저도요

글씨에서 내공이 느껴지네요
(수년 내에 지혜로운자가 되어야 하니 마음에 새겨 두겠습니다.)

수년내 그렇게 죄실거라 믿습니다

삶에 있어서 때로는 글한줄이 삶의 큰 지혜와 힘들 주기도 하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넵. 삶의 지혜가 될 것 같습니다

용감한자가 돼야 겠습니다.

어떤 일에도 용감한 자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림을 잘 그리는 분하고 글씨를 멋지게 쓰는 분을 정말로 부러워 합니다. 글씨는 사회 생활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인데... 발만 동동 구르고 손은 놀고..ㅠ.ㅠ

저도 그림 글을 잘 쓰고 싶은 1인이에요.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별말씀을... 저두 감사합니다.

짧지만 강력한 글이네요^^

넘 감사합니당

지혜로운 자는 코인 하락장에 미혹되지 않으며
어진자는 하락장이 오래 가도 근심하지 않고
용감한 자는 하락장에 추가매수를 한다... 이런 뜻이겠죠?

넵.요즘같은 하락장에 비유될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