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5 해외쇼핑]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2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팃임 초보 @antman5 입니다. 평생을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길을 찾아 보고자 합니다. 이 코너는 해외여행을 가시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나누고자 마련했습니다. 본 콘텐츠는 해외여행 쇼핑앱 셀러문과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1은 잘 보셨나여?
아직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1을 안 보셨다면
밑에 글 얼른 보고 오세요~^,^
[앤트맨5 해외쇼핑]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1



오늘도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를 알아봐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교토 등
우리나라와 정말 가까워서 많이가는 일본 여행!!

일본 여행을 준비하면서 정리한

일본 여행 기념품과 간식 쇼핑리스트

입니다!!
그럼 같이 알아봅시다아아!!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젤리죠!

곤.약.젤.리!!!!!


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본 여행가면
꼭 하나씩 사먹어보는 일본 대표 간식입니당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맛 추천!!



후와링카 장미캔디


먹으면 몸에서 장미향이 난다고 해서 장미캔디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그 맛도 은근 중독되지요!!
여성분들에게 그렇게 인기가 많은 사탕이라네요?^^



로이스 초콜릿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구하기 쉬워졌지만 가격…ㄷㄷ;
여전히 일본여행 대표 선물 쇼핑리스트랍니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포장이 기념품 선물용으로 딱이랍니다!!



이로하스


과일워터로 유명한데, 음…
저도 도쿄 여행을 하면서 그냥 물을 마시는 것보다
이로하스를 마시는 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대형마트에서 사기를 추천해요!! (더 저렴하거든요)



우마이봉


우리나라에서 유행한 차카니랑 비슷한 과자에요!
원조라고도 할 수 있죠ㅎㅎ
한국에서도 구할 수는 있지만
일본에서만 판매되는 맛이 굉장히 많아요!
저는 문어빵 맛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잔뜩 사왔지용!!>_<



코로로 젤리

쫄깃쫄깃~ 오동통통!!
곤약젤리와는 또다른 식감으로
일본에서 곤약젤리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젤리랍니다!!
포도맛과 딸기맛이 인기가 가장 많은데,
진짜 진짜 쫄깃쫄깃해요ㅎㅎ!!



그 외에 라무네, 훈와리메이진, 피카츄 컵라면, 와사비 과자 등등
너무나도 많은 간식들이 많지만ㅎㅎ 유명한 것들만 정리해봤어요!!


일본 여행, 도쿄 여행,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를 가지 않아도
셀러문에서 일본, 도쿄,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쇼핑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먹어보고 싶거나 더 먹고 싶은 간식이 있다면 셀러문에 요청해보세요>_<


셀러문 바로가기 https://goo.gl/X8PYl3

Sort:  

이로하스 정말 짱인거같아요~!!
그냥 물인데 과일맛이 살짝 나기도하고 엄청 마셔댔네요 ㅎㅎ
한국엔 이런거 안생기나...

저두 이로하스를 최고라 생각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 제일 한국에 가져오고 싶은 것 중에 하나입니다..

일본과자 맛있어요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일본과저 정말 맛있죠 ^^;

로이스초콜렛!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콜렛인데 사진을 보니 또 생각나네요~ㅎㅎ

요즘에는 신세계 가면 살 수 있어서...예전에는 일본 나가면 무조건 사오는 거죠...심지어 그냥 맛보여주고 싶어서 사왔었는데, 말하니까...또 생각나네요....ㅋㅋ

여행가고싶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놀러왔어요~ ^^
저도 일본 좋아하는데 방사능이니뭐니 말이 많아서 못가고있네요ㅠㅠ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

Congratulations @antman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일본 다시 가고 싶네요 ㅠㅠ 저는 후쿠오카만 두 번 다녀왔답니다!

Congratulations @antman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antman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058.88
ETH 3419.5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