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음악] 하쿠나 마타타의 시초, Bare Necessities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슨 (@ansongazua) 입니다!

오늘의 음악으로 같이 듣고 싶은 음악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정글북의 OST 인 Bare Necessities 입니다.

많은 분들이 Lion King의 하쿠나 마타타를 잘 아실 겁니다.
한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며 기분이 좋아지게 되는 마법의 주문같은 노래죠.

사실은 디즈니는 이런 류의 음악을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 영화인 Marry Poppins부터 이런 마법의 주문같은 노래를 꾸준히 만들어 왔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제게는 이 정글북 OST 였던 이 노래가 어린 시절부터 기분이 다운될때마다 흥얼 거리던 노래였습니다.

작년에 실사 버전으로 영화가 개봉하면서 다시 어린 시절 향수가 떠오르더라구요.

가만히 다시 들어보니 제 인생 첫 Jazz 음악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약간 뉴올리언스 풍의 Jazz 음악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Jazz 장르이기도 하구요 ㅎㅎ
아무래도 어린시절부터 익히 신나게 들었던 장르가 아니여선가 싶기도 하네요.

2019년도에는 Lion King 실사 영화가 개봉 예정입니다.
무려 Simba의 여자친구인 Nala 役 에 Beyonce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Beyonce 버전의 Can't you feel the love tonight 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아래 영상은 디즈니 공식 trailer 채널에서 가지고 온 영상입니다.
짧게 공개된 음악이지만 흥겨움을 느끼기엔 모자라지 않은 것 같아요.

풀버전의 음악은 찾아서 들어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Youtube/ Disney Movie Trailer Channel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네 ㅠㅠ 그래도 계속해서 스팀잇이 활성화되면 그만큼 가치도 올라가지 않을까요? 즐기다보면 될거에요! 즐겁게 생각해요! 화이팅

오 디즈니 영화에서 자주 듣던 노래네요 ㅎㅎㅎ
엘사가 생각나는 노래네요 ㅎㅎ

라이온킹의 실사영화라 상상이 안가네요~ 디즈니 음악 좋아해요 ㅎㅎ

Congratulations @ansongazu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ansongazu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11.67
ETH 3092.6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