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블리 OOTD ] 요즘 유행하는 Steemit 굿즈 소개.♡ - 내 모자 탐나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2782.jpg


@annvely 's STEEMIT GOODS



O  O  T  D



IMG_22782.jpg

안녕하세요.^^ 앤블리💙 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팀잇 굿즈를 제작/판매하고 계시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스팀잇 굿즈.!

크리스정 @chrisjeong 님이 예쁘게 만들어주신,
모자 & 티셔츠 를 소개할께요.^^



W O W !


딱 내 스탈~!
너무 예쁘지 않나요. ^^?

IMG_2239.JPG

IMG_2237.JPG

IMG_2240.JPG

빈티지한 스타일의 다홍색 컬러 모자
형광노란색 티셔츠에 코디를 해보니,
과하지도 않으면서 색감을 풍부하게 해주네요.ㅎㅎ

핫 썸머 패션에 어울리게 포인트를.^^

😝

요즘 너무 덥죠.~~!!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원한 쇼핑몰에서 셀카놀이 ing. ㅎㅎㅎ

IMG_2263.JPG


표정 3종 세트 // 샤샤샥~ㅋㅋ
↓ ↓ ↓

IMG_2273ss.jpg

실제 컬러는 위에 처럼 쨍~ 하게 진한색은 아니구요.:)
저거보단 흐릿한데 ~
은근 선명하다랄까....ㅎ 색감 예뻐요.^^


제가 크리스정 님에게 전해 듣기론.

스팀잇 굿즈 '모자 & 티셔츠' 제작 과정동안
발품팔아 시장조사를 엄청 열심히 하셨고
까다롭게 고민하여 컨택한 양질의 제품을 사용.

저렴한 원가 + 퀄리티 높은 결과물
을 내기 위해,
많이 노력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짝짝짝~ 대단해.^^
🙌

저도 요즘 이것저것 만들어보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정말 제일 어려운게......
질높은 원재료 & 제작비용 최소화
이더라고요.ㅠ_ㅠ

재료를 판매하시는 분들도 다 장사꾼이니까....ㅜ.-)


크리스정 님의 스팀잇 모자는 총 4가지 컬러에요.

모자판매.jpg

2018-07-25 02;33;37.jpg

정말이지.
이런 원단과 색감의 제작용 모자를 구하기란.!!!

저도 벙거지모자 제작해보려고
데스크리서치로 좀 찾아봐서 알아요.!!!!
이런 퀄리티의 가격은 정말정말 택도 없어요.-
진짜 발품 팔아야 해요.!!! ;;ㅎㅎㅎ
( 그나저나 난 시장조사 언제 가지....나도 예쁘게 만들.... )

그러니까 얼른 가서 구매하세요.^ㅠ^
(강매 아님.X 스팀잇 홍보임.O)
ㅎㅎㅎㅎ




IMG_22942.jpg

쨘.
스팀잇 LOGO 는 요로코롬 심플하게.!
어떻게 보면 스팀잇 홍보가 한 목적인데
티가 안난다고 ?? 할 수 있겠지만요,

제품이 예쁘면 사람들이
이거 어디꺼야~? 하고
물어보지 않을까요.^^?ㅎㅎㅎ
일상생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서 좋아요.ㅎ



저는
이번주 주말부터 열흘간 휴가인데요. ^^
벌써부터 제 마음은 해수욕장 입니다.....ㅎㅎㅎㅎ

IMG_22912.jpg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이번엔 블루 컬러닷.!!!!





저는 레드와 블루 이렇게 2개 를 구매했거든요. ^^

스팀잇 티셔츠 와 같이 코디 해 보았어요.^^

티셔츠도 크리스정 @chrisjeong 님이 제작한 굿즈입니다.!



2018-07-25 06;19;48.jpg

image5.jpeg

image7_2.jpg

모자랑 티셔츠 색이 어두우니....
이번엔 형광주황색의 팬츠로 코디 !!!

실제
제가 여름에 자주 입는 스타일로 코디해본거에요.~^^

사실 저 티셔츠는
M . L 사이즈밖에 없어서
M사이즈가 너무 크기에.....

밑단 자르고 양쪽 팔부분 잘라서 ✂
나시로 만들어버릴까 ㅋㅋㅋㅋ
커스터마이징 생각도 하다가 참았어요.;;

히히.
티셔츠는 로고가 거의 잘 안보여요.
참고하세요.:)




이전에 영화밋업에서 받은
앤블리 이름표.ㅋㄷ
🙈

5CE10586-D4E8-481D-B048-BF7C780810D0.jpeg

스팀잇 로고 위에
내 이름표 부착 !!! ㅎㅎㅎ

image9_2.jpg

성스러운 물결표시가 !!!
머리 에 ㅍㅏ팍-!!!!
가슴 에 ㅍㅏ팍-!!!!

STEEMIT 은
나의 정신과 마음에 있단 의미인가....... (드립)




개인적으로
새 로고 보다 옛날 로고가(물결) 더 좋습니다.^^





※ 그리고 , 알림 ※

저도 현재,

스팀잇 굿즈를 제작중 에 있고요.



직장다니느랴 밋업준비하랴,
그 외 등등....
바빠서 심여를 기울여 제작하기에 어려움이 있지만요.
포스팅하면 보러와주세요.^^




300.jpg

스팀잇 굿즈를
상업위주로 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대부분 스티미언분들은
스팀잇에 대한 애정과 애착으로 스팀잇 굿즈 를 만들지요. ^^


저도 그러한 마음에서 굿즈 구매도 하고,,
이렇게 혼자 모델놀이(?)하며 후기 올리고,, ㅎㅎㅎ
굿즈를 직접 만들기도 하고,,,
나눔하기도 하고,,,
밋업도 열고,,,
친구들에게 홍보도 합니다.^^

스팀잇이 왜 좋으냐고 묻는다면
그냥 좋으니까 마음이 가니까 ㅎ
저에겐 거의 가족같은.^^



(제 셀카사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크리스정 님 많이많이 파세요. 흥하세요.ㅎㅎㅎ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주소로.!! ^^

크리스정 @chrisjeong 님의
스팀잇 모자 / 티셔츠 는 아직 판매중에 있습니다. ^^

[S T E E M I T W A R D R O B E part 2] 스티미언을 위한 모자 제작 및 판매!
[S T E E M I T W A R D R O B E]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 제작 및 판매!


스팀잇 굿즈 착용하고

여름휴가 가즈앗~!


👒



image8.jpeg

IMG_2244.JPG



-참고^^-

저의 후기를 보시고
모자/티셔츠 구매하러 가시게 된다면 ^^
크리스정님 판매포스팅 댓글에
@annvely 포스팅보고 왔다 고 써주세용.~
제가 달려가서 대댓글+보팅 해드릴께요.^^

앤블리 멘션알림 해주세여.
달려갈께여.^-^
(요즘 제가 스팀잇 포스팅/댓글/보팅 을 거의 못하고 있다는....)



follow_ann.jpg

Sort:  

모델 이시네요...ㅎㅎ
아마 제가 저모자 쓰면 새마을 이장님 모자가 되지 않은까 합니다...ㅠㅠ

아니에여 ~~~
모자두 예뻐서 그렇지 않을꺼에요 !^^
끈조절 가능해서 애기들도 쓸 수 있어요 ^^

똑같은 옷을 누가 어떻게 입는지에 따라 급이 달라지는거 같네요!!! 완전 탐납니다
티셔츠 사이즈가 있는지 여쭤봐야겠네요 ㅎㅎ

오홋 이피트님 티셔츠 구매 !!!??
사이즈 있을거에요 ^^
이피트님두 잘 어울리실꺼에요 ^^

전에 사이즈가 모자르다고 하셔서ㅠㅠ 이번에는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다시 재 제작 들어가서 있을거에요 ^^

사이즈가 없으시다고ㅠㅠ 다음 제작때를 노리겠습니다 ㅎㅎㅎ

어머나 ㅜ 벌써 품절 ! 다음을 노려보죠 ^^

보는 내내 연예인 화보 보는 것 같아서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모자 사고 싶네요. ^^

사진이 많아서 오글거리실까봐 걱정했는데 ㅎㅎ
화보라니요 ㅎㅎ 격한 칭찬을 ^^ 감사합니다!!
모자 구경해보셔요 ~^^ㅎㅎ

저도 티셔츠와 파랑 빨강 모자를 구입했어요. 역시 모델이 좋으니 굿즈가 더 빛나네요.

휴가 부럽.. 스팀잇 굿즈 제작도 기대합니다!

오호 저랑 똑같이 구매하셨네요 ??ㅎㅎㅎ
커플티와 모자 인가요 ㅎㅎㅎ
제품이 빛나도록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죠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글로리님 ^^ 관심가져주세용 ^^

스팀잇 전속모델로 활동하셔도 되겠어요.
무더위 몸조심하세요.

시켜주시면 하고싶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완전 잘 어울리십니다!^^

의류제작 하시는 분이 칭찬해줘서
뿌듯뿌듯 ^^ 감사요 ^^

저 반백수라고 표기해주세요... ㅋㅋㅋㅋ

백수는 나의 꿈
부럽댜 지젤

패완얼이네염....여윽시...제가 쓰면 그냥 동네에서 군고무마 파는 말수 적은 뚱뚱한 아저씨로 보였을꺼에염 어흨흨흨흨...

무슨말씀을요 ㅎㅎㅎ
저는 사진이 잘 나왔을뿐 ^^
사진빨이에요 ㅎㅎㅎ

사진빨 찾습니다....사진빨 어디있나엽???

웃겨요 ㅎㅎㅎ 뉴비존 님 ㅎㅎㅎ

ㅎㅎㅎ지치는 무더위에 웃음이라두 드리니 감지덕지네염+_+

뜨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앙~!
스압에 손구락이 부었어용~ㅋㅋㅋㅋㅋㅋ

완전 잘 어울려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뜨아아 ^^ 감사합니다 ~~~!^^

덕분에 시원하게(?) 오늘 시작하고 있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팀잇 모델이십니다~~

스미골 님 마음속의 모델 ‘_^ 하하
말씀만이라도 넘 감사해요 ^^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ㅋㅋㅋ 아직 미완성 ...
기리나님 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튜닝해야하나봐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