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헌혈밋업 2차공지 - ♡우리 헌혈하러 갑시다♡ 3/30(금) 사랑을 실천하실 스티미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혈스팀 큐레이터 앤블리❤ @annvely 입니다.^^

제가 한 달전에 헌혈밋업을 열었었는데요.^^
[Meet Up] 헌혈밋업 공지 - ♡우리 헌혈하러 갑시다♡
드디어 한 달이 지나 헌혈밋업-2차를 열게되었어요.^^
이번엔 좀 더 체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이번 2차 밋업에서 뿐만 아니라,
스티미언분들께서 개인적으로도 헌혈을 하시고
포스팅을 해주시는 분들께 칭찬해드리려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읽어주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부탁드려요.^^
이 프로젝트는 @forhappywomen 포해피우먼 님과 함께 합니다.^^




[혈스팀]

"피의 동맹"

-스팀잇의 혈맹을 모집합니다.-




KakaoTalk_20180302_103224307.png

참 의미있는 일을 했는데...
스스로에게 칭찬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 고민하셨다면?

"헌혈을 하시고 태그와 함께 헌혈인증 포스팅을 남겨주세요."

<두근두근> 누군가의 ‘심장’ 을
뛰게 할 스티미언을 칭찬해드리겠습니다.



▽혈스팀 포스팅 가이드▽

헌혈일: 2018.00.00
헌혈장소: 서울시 OO구 OO동
헌혈 후기 및 인증샷 :
바늘은 늘 아프지만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것에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KakaoTalk_20180304_234947221.jpg
사용해주실 태그 : #kr-blood #hyulsteem



위 가이드 형식대로 포스팅을 해주시고요.^^
주목!!
2가지 태그 중 #kr-blood #hyulsteem
꼭 1가지라도 걸으셔야합니다.^^
그래야 저희가 태그확인 후 칭찬해드릴 수 있어요.^^
칭찬 = 보팅으로 보답^^♡

보팅은 @forhappywomen 님께서 해주십니다.
혈스팀 프로젝트 이끌어주시고 지원해주시는
포해피우먼 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 엄지척!^^




< 아직 헌혈 아이했니? 헌혈하는 당신이 슈퍼 그뤠~잇! >

-헌혈을 해야하는 이유-

KakaoTalk_20180302_103249587.jpg


시간도 없고 조금 무섭다고 생각하셨나요?
누군가는 하겠지? 하셨다고요.
내가 꼭 해야하는 일일까? 그래요.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용기를 내보는 건 어떨까요?

1.혈액은 아직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물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2.우리는 언제 수혈을 받을 상황에 처할지 모릅니다.
건강할 때 헌혈하는 것은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더 나아가 모두를 위한 사랑의 실천입니다.

3.헌혈은
소아혈액암으로 고생하는 아이들과
수혈이 필요한 위급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4.헌혈한 혈액은 장기간 보관이 불가능합니다.
적정 혈액보유량을 유지하기 위해
헌혈자분들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헌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헌혈밋업 날짜 공지합니다.

스티미언분들과 다같이 모여 헌혈과 밋업의
두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신 분들은 헌혈밋업2차에 참여해주세요.^^

2018-03-05 01;15;521.jpg

헌혈밋업 2차 일정소개

스팀잇에 피의 동맹이 되어주세요.^^

[2018. 3. 30 금요일 6:30 pm]

[헌혈의집 강남센터점]

▽ 헌혈밋업2차 오픈채팅방 주소 ▽
https://open.kakao.com/o/g2ugisJ
비번 : krblood

당보충ㅎㅎ 불금 뒷풀이에 대해선
인원모인 후 상의하여 추후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뒷풀이에 참여하고싶으신 분들도 계실텐데,
대신 헌혈밋업2차 멤버 명단에는 오르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8-03-19 01;07;57.jpg

▽ 2/20 헌혈밋업1차에 참여해주셨던 분들 ▽
@annvely @mukstar @sukjunko @rudolph

KakaoTalk_Moim_7f5meztPlvQGuaMTCkvtDeN16hIEDv.jpg

Steemit 의 아름다운 동맹으로
우리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보아요.^^

+

추후 이벤트로 스티미언분들의 철분건강을 책임질
약사님들의 철분약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필독!>

※헌혈 가능 조건을 잘 읽으시고 방문하셔야합니다.^^※
(그래야 헛수고 하시는 일이 없습니다.^^)

  • 국내 말라리아 관련 헌혈 제한지역 또는 국외 말라리아 관련 헌혈 제한지역 방문자는
    1년 간 헌혈불가
  • 국외 방문 후 1개월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헌혈불가

2018-03-05 01;03;421.jpg

2018-03-05 01;04;13.jpg


[혈스팀 캠페인]
Want to be a blood donor.
Save Lives.
헌혈하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
따뜻한 생명의 온기를 부르는 기적에 동참해주세요.


follow_ann.jpg

Sort:  

저는 얼마 전에 개인적으로 했는데 실시간 바늘 사진은 없지만 헌혈증 올려도 되려나요??ㅎㅎ

네네 가능하십니다.^^ 바늘사진 아니어도 되어요.^^
위 명시된 태그 넣으셔서 후기 올려주시면 됩니다.^^
아마 첫 후기이실 것 같네요.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feelingofwine 님^^

와 진짜 하고 싶네요.. 예전에는 말라서 못했었고,
군대에 있을 때는 말라리아지역에서 근무해가지고 예방약 먹어서 얼마전까지 못했었는데...ㅠㅠㅠ

지금도 그래서 못하시는건가요 ㅜㅜ?
안타깝지만 얼른 가능하신 기회가 오시길 바래요^^
하고싶으신데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녀!!!!! 저 이제 가능합니당 ㅇㅅㅇ ㅋㅋㅋㅋ
사실 헌혈을 못해봐서 한번은 꼭 해보고 싶네요!!!

응원합니다^^

돌프님 이번엔 못와용 ~? ^^

전에 빈혈때문에 안된다고 했는데 다시 알아볼께요~
(등치로봐서는 충분히 가능한데 말이죠 ㅠ_ㅠ)

빈혈있으시군요. 건강관리 조심하세요. ㅜㅜ
네 써니호님^^ 가능하게 되신다면 같이 하심 좋겠어요.^^

와 혈맹이라니 ㅎㅎ 멀리서 응원합니다~

네 혈맹맺는다 생각하고 하면^^
더욱 의미있고 즐거울것 같아요.^^
응원 감사드려요 relief 님^^

의미 있는 일엔 항상 응원을 드립니다~!! ^^
이번에는 저도 참석해 보고 싶네요~

앗 오랫만에 티원님 뵙는건가요.^^ 좋아요.^^ 함께해요~~~!!!

안타깝습니다. 제가 먹는 약만 아니었어도..........

아니 럴수럴수가,ㅎㅎ
포해피우먼님이 고참님 데리고 오신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참여해볼게요.

오픈채팅방 들어오셔요 ㅎㅎㅎ
https://open.kakao.com/o/g2ugisJ
비번 : krblood

작년에 여행 다녀온게 문제가 없다면
고고~^.^

앗 언니 작년이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가서 검사로 확인하는 방법도 있고 (퇴짜맞음 어쩔수없음...ㅎㅎ)
아님 전화로 미리 물어보시는것도 괜찮을듯요.^^ 로미 님도 고고~~ ^^ 얏호

으앙.. 서울에 살았더라면 ㅠㅠ 먼 발치에서라도 응원하겠습니다.

밋업 참여는 힘드시겠지만
헌혈하시고 태그와 함께 포스팅 해주시면
보팅해드립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혈맹밋업을 응원합니다! ㅎㅎ

페닥님도 오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