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 Up] 헌혈밋업 2차공지 - 3/30(금) ♡우리 헌혈하고 고기먹으러 가요♡

in #kr6 years ago

오~ 앤블리님 처음에 밋업여시고 싶으시다더니
엄청 열심히시네요~
저도 예전에 금장 은장 받을 생각으로
무게미달이여도 속이고 두달마다 꼬박꼬박 갔었는데
항상 피 부족하다던데 두달마다 헌혈밋업! 좋네요!

근데 고기먹으면서 술마시면 큰일납니다!
예전에 아는선배가 엠티가는날 청량리 헌혈아줌마한테 잡혀서
헌혈하고 엠티가서 술마셨는데
완전 등치 좋은분인데 그날 쓰러졌다는 ㅠㅠ

Sort:  

금장 은장 저는 거기까진 택도 없어서 ㅎㅎㅎ
정화님이 더 대단하신데요.^^?
이제는 저도 두달마다 전혈로 꼬박 가보려구요.ㅎㅎ

저 근데 저번달에 헌혈하고 밋업하면서 술 많이 마셨는데 ㅋㅋㅋ
이번엔 방심하지말고 조심해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 ㅋㅋㅋ 헌혈하고 술마셨는데 괜찮으셨던거?
체력이 어마어마하십니다!
저때는 이십대 초반이였는데도 고참님 같은 체격의 선배분이 쓰러지시던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