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6 여섯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Sixth day
Anne Sophie(@anne.sophie)'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Photo by. @anne.sophi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원더리나(@wonderina)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지목은 7일째에 한 번만 할게요~

Sort:  

우와 ㅎㅎㅎ 꽃과 나무 박스, 돌맹이들의 조화가 감성적이네요 ^-^
넘나 이쁜 것 ㅎㅎㅎㅎ
저 꽃도 앤님이 직접 꽃꽂이 하신건가요?? 궁금궁금 ㅎㅎㅎ

그쵸 밑에 나무박스도 좋은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어요~
안개꽃도 제가 꽃꽂이 했어요 ㅎㅎ 별 건 아니지만.. 나무처럼 보이게 해 봤어용~

와... 조약돌을 배치하는 센스가 뛰어나시네요.
조약돌도 그냥 조약돌이 아니라 광이 나는 수석의 종류 같은데요? 아니면 원석일까요?

헛.. 맞아요 플라잇님!!
조약돌이 아니라 광이 나는 어떤 돌들인데요, 뭔지는 잘 몰라요! 와우 대단하세용!

어레인지한 안개꽃만 있어도 좋긴 한데... 광이 나는 어떤 돌들이 딱 저 위치에 배치되어 있으니 더 안정감이 있게 느껴져서 물어봤어요~ ㅎㅎㅎ 행운의 돌인가 싶네요. ㅎㅎㅎ
앤님에게 스팀의 포스가 함께 하길~ feat @flightsimulator

히히 저에게는 특별한 돌이에요~!
나무컨셉으로 꽃꽂이한 안개꽃의 옆자리로 돌맹이들이 참 잘 어울리죠?
플라잇님께도 스팀의 포스가 함께 하길~ feat. @anne.sophie

네, 돌맹이들이 진짜 참 잘 어울리고 배치한 위치가 딱입니다. 신의 한수였습니다.
"스팀의 포스가 함께하길~ feat @flightsimulator" 이거 제가 최근에 밀고 있는 제 유행어입니다. 따라해주시고 스팀의 포스 덕담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오 진짜요? 플라잇님의 유행어였구나!!ㅋㅋㅋ 신난당 열심히 따라할게요~!

하하... 앤님이 따라하시면 돌림노래 같겠네요.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저는 또 이렇게 익명의 공간에서 유행어를 남기게 되는 것인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플라잇님 유행어를 남겨주세요! 플라잇님의 유행어 포스가 함께하길~~ feat. @anne.sophie

안개꽃 정말 좋아해요! 자기전에 이 사진을 보고 잘 수 있어 기쁩니다 :)

주희님~! 오랜만이에요+_+ 저도 안개꽃 좋아해요 :)

으아니 벌써 6일째군요... 이제 하나 남았다니 왠지 아쉬워지는걸요..ㅠ 요 안개꽃 어레인지도 앤님이 직접 잡으신걸까요?! 안개꽃도 앞에 놓여있는 반들반들한 조약돌(?)들도 예뻐요...!

헉 어제 포스팅을 못 했어요.. 스팀잇이 어디 시차가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 시간으로는 날마다 잘 포스팅하고 있었는데ㅜㅜ 흑흑
원더리나님~ 제가 안개꽃 어레인지했어요 ㅎㅎ 나무처럼요~

안개꽃나무~ 예뻐요! 모로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구 결국 7번 올리면 되는거죠 시간 좀 늦었다구 너무 구애받지 마셔요~ ㅎㅎ

우왕 맞아요! 미션 완료한 것도 기뻐요!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받은 안개꽃일까요!? 하하
앤님 이번 주도 화이팅하셔요!!

네 맞아요~ 커피아재님도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오치님!

저희 집에 안개꽃이 있는데... 고양이가 다 물어뜯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뭔가 모든 꽃잎들이 다 떨어져나가서 난장판;
이 안개꽃은 정말 예쁘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81.38
ETH 2930.2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