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DAY 6 여섯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와... 조약돌을 배치하는 센스가 뛰어나시네요.
조약돌도 그냥 조약돌이 아니라 광이 나는 수석의 종류 같은데요? 아니면 원석일까요?

Sort:  

헛.. 맞아요 플라잇님!!
조약돌이 아니라 광이 나는 어떤 돌들인데요, 뭔지는 잘 몰라요! 와우 대단하세용!

어레인지한 안개꽃만 있어도 좋긴 한데... 광이 나는 어떤 돌들이 딱 저 위치에 배치되어 있으니 더 안정감이 있게 느껴져서 물어봤어요~ ㅎㅎㅎ 행운의 돌인가 싶네요. ㅎㅎㅎ
앤님에게 스팀의 포스가 함께 하길~ feat @flightsimulator

히히 저에게는 특별한 돌이에요~!
나무컨셉으로 꽃꽂이한 안개꽃의 옆자리로 돌맹이들이 참 잘 어울리죠?
플라잇님께도 스팀의 포스가 함께 하길~ feat. @anne.sophie

네, 돌맹이들이 진짜 참 잘 어울리고 배치한 위치가 딱입니다. 신의 한수였습니다.
"스팀의 포스가 함께하길~ feat @flightsimulator" 이거 제가 최근에 밀고 있는 제 유행어입니다. 따라해주시고 스팀의 포스 덕담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오 진짜요? 플라잇님의 유행어였구나!!ㅋㅋㅋ 신난당 열심히 따라할게요~!

하하... 앤님이 따라하시면 돌림노래 같겠네요.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저는 또 이렇게 익명의 공간에서 유행어를 남기게 되는 것인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플라잇님 유행어를 남겨주세요! 플라잇님의 유행어 포스가 함께하길~~ feat. @anne.sophie

앤님에게 다시 한번. 스팀의 포스가 함께하길~ feat. @flightsimulator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