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4 네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Fourth day
Anne Sophie(@anne.sophie)'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Photo by. @anne.sophi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원더리나(@wonderina)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지목은 7일째에 한 번만 할게요~

Sort:  

여행 프로그램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본 장면이네요. 저런 분위기가 있는 곳에서 함께 하고 싶었는데 막상 가보지는 못했네요. 쿠바나 남미 가면 쉽게 갈 수 있으려나 싶기도 한데 말이죠. 잘은 모르겠는데 왠지 유학시절 사진 같아요~ ^^

왠지 반지의 제왕 영화에서 호빗족들이 놀 때 나오는 음악이 생각나는 분위기죠!
저도 저 사진을 찍을 때의 기억이 너무 좋아서 생각만 해도 행복해져요 :)
외국으로 유학을 간 적은 아직 없어요 플라잇님! 좋은 밤 보내세요! 조만간 놀러갈게요~

유학생활 하는 동안 혼자 또는 지인들과 식사하러 갔다가 저런 경험한 줄 상상해봤어요~
사진에서 그렇게 느꼈어요. 여행이나 관광은 아닌 것 같은... ^^;

플라잇님 말씀이 맞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 맞기도 하고 ㅋㅋㅋ
후기에서 말씀 드릴게요ㅠ 자꾸 이렇게 대답해서 죄송해요ㅜㅠ 열심히 쓸게요 후기!

하긴... 7 Days challenge에는 답변하기가 애매할 수도 있지요~ ^^
고단수세요~ 궁금증을 유발하는 답변을 하셨으니 다음에 후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괜히 후기를 쓰겠다고 마음을 먹어서..ㅎㅎ댓글에 제대로 답변을 못 드려 죄송한 마음 ㅜㅠ

춤추는 사람, 연주하는 사람, 연주를 구경하는 사람, 지인들과 수다떠는 사람, 핸드폰하는 사람 등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전혀 어색하지 않게 한 공간 안에서 어우러져 있네요 ㅎㅎㅎ
이 사진의 속 이야기는 무엇일까 또 궁금궁금 +_+ ㅋㅋㅋㅋ

뉴위즈님~! 뉴위즈님께서 나열하신 정말 다양한 사람들에 추가로, 저 공간을 사진으로 찍는 사람도 나름 어우러져 있었답니다 ㅋㅋㅋ

아!! ㅋㅋㅋ 그러네요!! ㅋㅋㅋ
사진찍는 사람이 저 멋진 사진을 만들어 준 가장 중요한 사람인데 ㅎㅎㅎ
깜빡할 뻔 했어요!! ^-^ !! ㅋㅋㅋㅋ

다들 즐기는 분위기에 저만 사진을 찍어서 살짝 민망함을 무릅쓰고 찍엇어요 ㅋㅋㅋ
그래도 지금은 민망해하며 찍은 걸 매우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요 :)

우와 정말 영화에서 본 듯한 파티장면이네요~ 전구장식을 보고 크리스마스일까나 생각했지만 그러기엔 사람들 복장이 너무 시원하여 ㅎㅎㅎ 남반구가 아니었다면 말이죠~ ㅎㅎㅎ

원더리나님 :) 사진 속 분위기 정말 너무 좋죠ㅠ 음악도 정말 좋았어요!

정말 즐거워 보여요. 저도 이런 경험을 한번 해보고 싶네요.
앤님의 여행 플랜을 따라서 여행을 하면 저도 이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나요 :D

오마니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네, 오마니님도 날짜를 잘 맞춰 가신다면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저도 운이 좋게 즐거움을 누렸답니다. :)

영화에 나올 법한 사진입니다 ㅎㅎ 사진이 참 흥겹네요.
외국에 거주하시나요? 팔로우하고 갑니데이^^

안녕하세요~ 영화 같은 분위기 나죠! 저는 한국에 있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 느껴지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래요^^

팁투요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와우~이건 정말 컬러사진이 궁금하네요.!!
이런 편하면서 즐기는 분위기 너무 좋아요~
여유가 느껴져서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사진입니다 :)

리버님! 저도 이 사진 종종 보면 마음이 참 좋더라구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오치님 감사합니다!

분위기 어쩜 저렇죠;;;?
영화에서나 보는 광경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