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DAY 4 네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춤추는 사람, 연주하는 사람, 연주를 구경하는 사람, 지인들과 수다떠는 사람, 핸드폰하는 사람 등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전혀 어색하지 않게 한 공간 안에서 어우러져 있네요 ㅎㅎㅎ
이 사진의 속 이야기는 무엇일까 또 궁금궁금 +_+ ㅋㅋㅋㅋ

Sort:  

뉴위즈님~! 뉴위즈님께서 나열하신 정말 다양한 사람들에 추가로, 저 공간을 사진으로 찍는 사람도 나름 어우러져 있었답니다 ㅋㅋㅋ

아!! ㅋㅋㅋ 그러네요!! ㅋㅋㅋ
사진찍는 사람이 저 멋진 사진을 만들어 준 가장 중요한 사람인데 ㅎㅎㅎ
깜빡할 뻔 했어요!! ^-^ !! ㅋㅋㅋㅋ

다들 즐기는 분위기에 저만 사진을 찍어서 살짝 민망함을 무릅쓰고 찍엇어요 ㅋㅋㅋ
그래도 지금은 민망해하며 찍은 걸 매우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