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에서 장보기.

in #kr6 years ago

오전 10시에 가도 사람이 무지 많아요.
야채는 10분만 늦게가도 없더라구요 ㅠ

간단하게 몇가지만 집어 담았어요.
무화과(제가 좋아해요)
새싹잎(다이어트 샐러드 용)
두유(못먹는것도 서러운데 좋은 두유 먹자!)
주먹밥해물(아이들 저녁)
단호박쌀과자(셋째 간식)
호두파이(페이버릿!!)

일단 무화과먼저 깨끗이 씻어 한입 와작~~
달고 맛나요 ^^

호두파이도 아주 조금만 맛보기.
달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7천얼마였던것 같아요.

오늘 한살림에서 장본 금액은 28,100원.

며칠 외출 안한관계로 돈이 좀 모여서 3만원 현찰로 기름도 넣고
한살림에서 3만원정도 지출했어요.
(아! 저는 생활비 달력 사용중입니다. 하루에 2만원씩)

닭가슴살도 다 먹어가서 조만간 코스트코 고고~~

Sort:  

무화과 맛있어 보여요!!생활비 달력 어떤가요?좀 효과적인가요?

저에게는 효과 있어요. ^^

https://steemit.com/kr/@anna2018/5sftz8

생활비달력 후기 올렸으니 함 보세요 ~~ ^^

무화과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ㅎ

네~~ 제가 무화과를 좋아해서 ㅎ
자주 사먹어요~~^^

방문감사합니다. 음식이 맛있어보이네요^^

자주 뵈어요 ^^

저도 무화과를 좋아하지만, 생과일을 구할 수 없기에~ 말린 달달한 것을 가끔 사먹어요~~~
호두파이까지~~ 저 조각이 조금은 아닌데 ~
anna 님~~ 먹는거 좋아해 ^^ 필이 와요 ^^

필리핀에 오히려 과일이 풍성할것 같은데 생과일이 없나보군요. 촉촉하고 말랑한 무화과 한입 진짜 맛나는데 ㅋ 저 먹는거 좋아해요 ㅋ 변명을 하자면 저 호두파이가 실제로는 손바닥만한 사이즈인데 사진에서는 크게 보여요 ㅎㅎ 잘라먹은건 간장종지 사이즈에요 ㅎ
빵순이라 금단현상이 와서 쬐끔(?)먹었어요 ㅋ

아~~ 잘 하셨어요 ^^
맞아요~ 사진 조절이 힘들더라구요 ^^

호두파이가 땡기네요~~

한살림 호두파이 달지않고 과하지 않아서 맛나요
기회됨 드셔보세요 ^^ 가격도 착해요. 7천얼마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1.51
ETH 3381.2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