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in #kr6 years ago

아침은 간단히
점심은 현미밥에 상추쌈(상추가 포만감을 준다고 함)
저녁은 닭가슴실이나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을 짜봤네요 ^^

아침 : 연두부에 블루베리 (먹성이 좋아서 뭐든 맛나요 ㅋ)

점심 : 현비밥, 상추쌈, 닭가슴살, 고추무침, 김치약간

맛나요 맛나요 입맛이 계속 살아있어요 ㅋㅋ

저녁 : 계란과 샐러드, 두유

내일이면 주말이 다가오는데 방심하지 말고 긴장 바짝하렵니다.. ^^

Sort: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

너무 배고프지 않으면서 건강한 식단이네요! 잘 지키시면 살 쭉쭉 빠질 것같아요!ㅎㅎㅎ

쭉쭉 빠지진 않네요 ㅋ
나이들어서 1kg 빼기 힘들다더니 진짜 그렇네요 --;;

꾸준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이 더 중요한것같에여..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포기하지마세여 ㅠㅠ 전 포기했어서

포기하지마세요~~~~ ^^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4.92
ETH 3379.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