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엔젤민 팔로워 300명 달성 이벤트♥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4-16 오후 3.39.24.png

안녕하세요!
어느새 팔로워 300명!!달성한 @angelmin 입니다. :D
올해 처음으로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열심히 해보겠단 마음도 잠시, 약 한달 간의 휴식(?)도 있었답니다. :,(

다시 돌아와, 이렇게 여러 스티미언들과 함께 좋은 글과 생각을 나누다보니
저도 모르게 도 쌓이고, 소중한 관계도 맺어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작은 이벤트 하나를 열고자 합니다!
저의 'D-100 다이어트!'일지에서 '식단'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텐데요~
제가 '양배추즙'을 즐겨 먹는답니다. :D (벼..변비에 좋고.. 네 그렇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저와 함께 먹어용~^^

스크린샷 2018-04-16 오후 3.04.11.png


스크린샷 2018-04-16 오후 3.29.24.png

♥ 참여 방법

@angelmin 팔로우 해주시고
댓글로 '내 인생 최고의 영화 or 책'을 선정해주시고
짧은 추천의 말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

저의 팔로워분들의 인생 최고의 작품이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이렇게 좋은 계절에 좋은 작품과 함께하면 더욱 뜻 깊을 것 같아서
이런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 선정 대상 및 선물

제목과 함께 정성껏 써주신 추천의 말을 통해
가장 먼저 감상하고 싶은 작품을 권해주신
총 3분을 뽑아서 양배추사과즙 or 사과즙 30포 한 박스를 보내드릴게요. >_<

(꼭 감상하고 제가 의미있는 포스팅까지 올릴 수 있게 되길요. ^^)

♥ 마감 기한

2018년 4월 22일 일요일까지 댓글 달아주시면 되어요~!

월요일에 선정 결과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Sort:  

300팔로워 너무 축하드려요:)
고르고 골라서 나중에 이벤트 도전해 볼게요!

3B0E26EC-87DB-403F-9B75-6FC915A10AD2.jpeg

후후 인생영화라... 당연히
“I am ironman”
아이언맨1 입니다!!!

철없는 부자 토니스타크가 영웅으로 재탄생하는 이야기! 실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인생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도 있죠ㅎㅎㅎ

취향에 안맞으실 수도 있지만 거절은 거절합니다!

풀보팅은 덤! 3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엔젤민님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는 인생영화가 ‘인생은 아름다워’에요!! 이름부터가 인생영화죠?ㅎㅎ
우스꽝스럽지만 슬픈 마지막 장면엔 눈물이 저절로났어요ㅜㅜ주인공 귀도는 정말 누가봐도 비극적인 삶인데 마지막까지도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아들을 위하는 모습때문에 내내 여운이 남았어요. 아직안보셨다면 꼭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제가 추천할 영화는 일본판 리틀 포레스트(2편) 입니다.

일본 특유의 잔잔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고, 제가 사랑하는 먹방이 가미된 영화라 너무 힐링하기 좋습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영화로 힐링하기 딱 좋은 장르였던 것 같아요 ^^

팔뤄 300명 축하드립니다 +_+

인생영화.. 당연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 입니다.

보통 히어로 영화처럼 치고박고 싸우는 화려한 육탄전은 없습니다만, 조커가 베트맨에게 거는 심리전은 그 어떤 강한 빌런들이 걸어온 도발보다도 발칙하고 무서운 것이었죠.

사람의 선함을 믿었던 베트맨과 사람의 악함을 믿는 조커의 싸움은 단순히 물리적인 싸움이 아니라, 하나의 사상적(ideological) 싸움이었습니다. 조커는 고담시의 사람들을 상대로 베트맨에게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악하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합니다. 전작에서 영웅 취급을 받았던 하비덴트도 타락시키죠.

조커는 기존의 빌런과는 굉장히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는 빌런이었습니다. 베트맨과 일종의 애증관계를 형성하죠. "베트맨, 너는 나를 완성시켜."라는 대사는 먼듯하지만 가까운 선과 악의 이면을 보여줍니다(이 주제를 영웅 하비 덴트가 빌런, "투페이스"가 되어가는 장면에서 또 다시 보여줍니다.)

그리고 놀란 감독이 영화를 통해서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도 훌륭한 메시지가 담겨있죠. 절대로 악에 굴복하지 않는 용기있는 예외의 인간이 되라는 것이죠. 설사 지금 당장 모든 사람이 알아주지 않더라도요. 그런 모습을 어둠의 기사, 다크나이트를 통해서 그려낸 영화입니다.

풀봇하고 갑니다!!

우왕 엔젤밍님 300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ㅎㅎ 다이어트 꾸준히 하시는 모습 잘 보고 있습니다. 끈기가 대단하세요 !!

책으로 이벤트 참여할게요.

'29살 생일 일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저는 이 책을 읽고 부모님 곁을 떠나 독립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이십대 초반에 나이만 성인이고 혼자서 무언가를 하기에는 많이 서툴었던지라 부모님께 의존하곤 했는데 책을 읽고 생각을 고쳐먹었어요. 남과 함께일 때가 아닌 혼자일 때 행복감을 느끼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되었기도 하고요 ㅎㅎ 자존감을 높여야 겠다는 생각이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주체가 나라는 사실을 스스로 인지(?!)하게 해준 책이었어요 . 읽은 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도 그 때 기억이 날때마다 떠오르는 인생 책입니다 !! ㅎㅎ

IMG_2781.PNG

제가 생각하는 인생영화는 '미드나잇 인 파리(2012)' 인데요. 주제는 '지금이 비록 힘들고 과거를 동경할지라도 먼 훗날 미래에서 보면 지금의 나 자신이 가장 아름다울지 모른다' 라는 의미를 내포 하고 있습니다.
라라랜드 못지 않게 영상미가 화려하고 마치 파리에 있는 것같은 환상을 주기도 하죠. OST도 굉장히 매력적이며, 개인적으로 10번 이상 본 우디 앨런의 명작입니다.

벌써 300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요!!이 축하 메세지 다음으로는 음...87일 뒤??쯤에는 더 큰 축하를 드리는 날이 오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언제난 응원합니다 오늘 저녁?에도.....(이포스팅 하시고 오늘 다른 포스팅은 건너 뛰는건 아니시겠지요 하하하하)
저는 정철 작가의 "카피책" 을 소개해드릴깨요
스팀잇을 하고 글을 쓰거나 읽을때 이래저래 힘들고 어렵드라구요 어떻게 써야할지 다른 포스팅을 읽고 답변을 할때 어떻게 깔끔하게 쓸수있을지 그때 알게된 책인데요

KakaoTalk_20180416_160321935.jpgKakaoTalk_20180416_160323537.jpg

딱딱한 책은 아니구요 정철 작가의 카피라이터 생활을 하면서 있었던 이야기와 카피,글쓰는 사례등으로 책을 만들어서 그런가 읽기도 쉽고 재미있게 읽어 내려 갈수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책가격은 13500원이구요 알라딘중고서점 같은곳에서는 중앙동에는 없는거같구 산본점에는 7500원에 있는거 같아요
캡처.PNG

인생영화는...

겨울왕국입니다

입니다

저는 엘사보다 안나가 마음에 들어요

ㅋㅋ

300 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E3F3825A-9FB4-4DBA-AF60-E3E57B80069F.jpeg

영화 첨밀밀 추천합니다.
여명과 장만옥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라고 할까요.
주제곡이자 둘을 이어주는 장치로 쓰인 등려군의 노래가 이 영화의 묘미입니다. 20년도 더 지난 작품이지만 여전히 좋은 영화네요^^

저도 곧 300팔로워를 달성할 것 같아요! 이벤트 열면 참여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77.96
ETH 3500.4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