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5. 운동 가즈아~~~~♥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4-27 오후 8.41.57.png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엔젤민입니다. :D

어제부터 저는 자전거를 다시 꺼내타기 시작했어요~
운동하러 오가는 길도 자전거를 타고 가니
부는 바람에 기분이 좋고, 유산소 운동도 저절로 되니 좋더라구요.

평소보다 무거워진 몸에 운동도 지치고, 식단을 꾸려가는 것도 조금 힘들었는데
이렇게 응원&격려의 말씀들을 하나하나 다시 읽고 보니
좀 더 힘내봐야겠다는 긍정긍정 생각이 샘솟습니다. ♥

요즘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열심히 서킷트레이닝으로 운동 루틴을 채우고 있어요!
여러분도 짧은 시간 + 많은 칼로리 태우기!를 원하신다면
세트 간 휴식을 3-5분 정도로 타이트하게 잡고 서킷트레이닝 달려보세용 >_<


오늘의 운동!!

-자전거 40분

-서킷트레이닝!
스쿼트 10kg 20회 + 워킹런지 10kg 20회 + 무릎푸시업 10회 + 바벨로우 10kg 15회 + 바이시클크런치 20회 + 팔벌려뛰기 50회 + 암워킹 10회 총 3세트

-시티드로우(20-25kg) + 풀업연습

-덤벨오버헤드프레스(5-6kg)

-오버헤드프레스(10kg) 10회 *5

-사이드레터럴레이즈(3-4kg)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_<♥

Sort:  

캬... 금요일인데도 열심히 운동을!!! 그나저나 엔젤민님은 이번주 밋업 못오시나요?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BLOG POST TO MY 35,000+ FOLLOWERS. JUST SEND 0.5 SBD OR 0.5 STEEM TO a-0-0 WITH YOUR BLOG POST WEB PAGE ADDRESS IN THE MEMO.

존멋! 역시나 꾸준한 운동.......
사이의 살짝의 치리치리 뱅뱅~

살짝일까요? 과연...
그 그랬으면 좋았을텐데(털썩)
모쪼록 운동은 사랑입니다. >_<
아 시험 마치고 운동 시작하셨는지욤 피넛!!

헬스장 등록은 못했는데, 일단 아쉬운대로 집에서 이틀 했습니다!!!!!!!!!

Resteem bot Service! Promote Your New Post.Find New Freinds - Followers - Upvotes. Send 0.400 SBD and your post url i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to 9000+ followers from two different account.@stoneboy and @vimal-gautam.

오... 생각난 김에 오늘 자전거를 타야겠어요

오늘도 화이팅! 엔젤민님 운동일기보면서
의지를 불태웁니다 ㅋㅋㅋ 진짜 자전거타기 좋은 날ㅋ시가 왔어요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운동하시는 모습이 멋져요! 응원합니다! ^^

수지님~~ 지난 며칠은 온 몸이 무겁고 잠도 제 때 못자서 엉망이었답니다 ㅠㅠ
(맘까지두)예쁜 수지님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요 :) ♥️

BMI나 인바디로는 체중조절이 필요없다고 나올 것 같은데요^^
정상체중 범위 내에 있을 때 체중감량은 가성비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단 찌우는걸로..

흡... 뭔가 이런 말을 들으면 ㅋㅋㅋㅋㅋㅋ
초코 하나를 더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프하하
합리화, 핑계이겠지만요 ㅠㅠ!!
날은 더워지고 얼굴도 통통~하게 살이 오릅니다. :D

굉장히 열심히 하시네요 ㅜㅜ 저도 운동해야 되는데 매일 미루고 있네요 본받아야겠어요!!

흡... 미세먼지 때문에 야외 운동은 뭔가 무섭고...
실내운동이 그나마 괜찮은 것 같아요. ㅜㅜ 다양한 운동이 있으니
시간을 쪼개서 운동도 조금씩 하면 기분도 좋고, 체력도 좋아져서
여러모로 생활에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 아자!!!!!

자덕여기있습니다ㅎㅎ 미세먼지 심해서 좀꺼려지긴하는데 그따윗 미세먼지하며ㅎㅎ
헬스장도 제일좋지만 야외운동도 하고잇습니다ㅎ

앜ㅋㅋㅋㅋㅋ 그따윗 미세먼지...!
저도 약간 그런 생각이었는데, 또 생각해보면
건강해지려고 하는 건데... 하고 미세먼지가 문득 두려워집니다. ㅜㅜ
보이지 않는 놈이라 더욱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종종 미세먼지 없이 맑은 날에는 밖에서 산책이 얼마나 행복한지요.
역시 소중한 것은 곁을 떠날 때 더욱 그 가치가 두드러지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73.59
ETH 2645.55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