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 습작 14(그리움)

in #kr6 years ago (edited)

회상.jpg

습작 14(그리움), 2018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그림을 갖고 싶어서
아이폰7 배경화면 사이즈로 그렸다.

내가 애정을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가만히 살펴보면
온통 다른 사람들이 만든 것들이다.
물론... 너무나 편하고, 멋진 건 사실!

내가 직접 휴대폰을 만들어서 쓸 수는 없지만
매일같이 들여다보는 배경화면을 직접 그린다면?
무엇을 그릴까 생각하니 가슴이 콩닥콩닥 뛰었다.

어떤 감정이 동하여 선을 긋고, 색을 입히는 일
온몸과 온 마음이 즐거운 일


#일일 습작기

Sort:  

화창한 5월에 딱 맞는 작품이네요. ^^

오모낫 그렇게 봐주시니 고맙습니다 :D


러블리민
이뿌게 잘했네 !! ~.~


러블리란 말은 서우언니한테 어울리는 말인데요~<3
오늘은 남자 버전을 그려볼까 해요...!

유스 두번째칸에 소개네요~

인기인!!!!!!

ㅋㅋㅋㅋㅋ앗 노린 것은 아닌데 말이죠~~~
angelmin의 a가 첫번째 스펠링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으하핫!!

그런점도 있었겠지만 ^^
꾸준히 활동이 이어지는 것도 원인이겠죠

머리위에 감성세포가 마구마구 날리는거 같네요!
너무 귀여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624.94
ETH 3481.9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