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모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pass 라고 합니다

이번 스사모 소모임 공지를 보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사진에대한 관심은 만았으나 선뜻 용기를 내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이번 가입을 기회로 아주 조금이나 사진에 대한 갈증을 풀어 보고자 합니다

제안의 꺼져가던 사진에 대한 불씨를 당긴건 사실 @hsuhouse0907 님이십니다

카메라의 "카" 자도 사진의 "사"자도 모르는 저에게 그동안 막연이 가지고 있던 사진의 물음에 용기의 기름을 붓는 연재를 하셨고 우연이 그연재를 보고 결심 하게 됏으니 말입니다 ㅎㅎㅎ

저항군의 물음에 가르침을 주실꺼로 믿고 시작합니다

스사모 여러분 !
모두 한분한분 다 알순 없지만 조금씩 오래토록 소통하며 즐거운 스팀잇 소모임이 됫으면 합니다

image

이머그잔은 예전 @jejujinfarm 님께서 제작하신 컵인데 지금은 활동을 않하시지만요

스팀잇 공간에 같이 있던 없던 소중한 기억과 열정을 추억 하는 회원이 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allpass님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D

그리고..... https://steemit.com/kr/@hsuhouse0907/3vp7z6-2 글에서도 호명되셨습니다 ㅡ. ㅜ

환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써니님께서 않글쳐 주셨으면 모르고 지나갈뻔 했습니다. 제 컴의 피드가 워낙 이상하게 나오는지라 검색으로 알아 봤습니다. 후딱 조언을 구해야 겠어요 ㅎㅎㅎ

형님이 그렇게 바라시던
스사모 가입 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은사진보여주세요

고맙습니다 배워야 뭘 찍을터인데 ㅋㅋ 여튼 열심이 해볼깨유 ㅎ

안녕하세요.
저도 며칠 전에 스사모 새로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

오홋 그러시군요 반갑습니다 @jaybirds 님 스사모 뉴비 홧팅^^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신입 회원입니다~
반갑다는 말씀과 함께 잘 부탁드린다는 인사 드립니다 ^^ 모쪼록 편안한 밤 되세요.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잘부탁드려야죠 반갑습니다

올패스님~ 족장님의 저항군이셨군요 ㅎㅎㅎ 다시 한번 반갑습니다 ^^;

네 저항군의 일원입니다 ㅎㅎㅎ

컵 탐나네요^^ 반갑습니다~

제가 아주 특별이 아끼는 컵이지요 ㅎ
환영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 드디어 입성하시는군요...

80번째 스사모 회원이십니다 ^^*

파워는 없지만 그래도 아직 보팅할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폭증하는 스사모 리스트를 미처 따라가지 못해 이제야 팔로우합니다. #photokorea 태그에서 자주 뵙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92.69
ETH 3797.88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