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 저항군 여러분?
한편이라도 더 빼먹으려면 우리는 아주 현명하게 보팅을 해야합니다.
한번에 지나치게 많이 해버리면 우리는 다음 편을 볼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보터가 저같은 플랑크톤이기 때문에...
마음대로 조절하는게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 최대한 힘내봅시다!!

스스로 발등을 찍으셨군요...
이 댓글로 인해... 앞전 포스팅 금액이 점점 올라가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 하셨으면 합니다.(저항군 한국지부장님) ㅋㅋㅋㅋ

여름같은 봄날입니다 ^^ 스팀잇에 제 닉넴이 언급되는 날이 올줄은... 어제 댓글에서: “소설도...” “사진과 함께...” 라고 적었습니다. 즉, 사진 시리즈의 일환! 연재에 대한 염원이 포함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자 하며, 아마 족장님께서는 번외, 혹은 스페샬 시리즈를 별도로 기획하고 계신것이 아닌가 감히 추측됩니다 ^^

저항군과의 전투 양상을 보면, 스타워즈 + 아바타 + 서바이벌 게임 영상이 연상됩니다. 일촉즉발, 원격 보팅 게임에서 패배하는 자의 별이 폭파하게 되어, 은하계 질서가 재정립되는 것을 막고자 하는 우주 저항군의 분투! ㅎㅎ 시즌 2 개봉 축하드립니다~

image

꽃사진 감사합니다 ^^*

연재는 저항군이 지게 되면 어쩔수없이 그만해야하는 숙명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스팀잇 저항군을 꼭 이겨 승리를 하겠습니다 ㅋㅋ

어..언젠가 저도 꼭 도..전해보고싶어요!!(넘나 의지 가득하셔서 뭔가 쭈굴해짐) 사진은 정말 관심 많은데 하....마음만 앞서고 제 카메라는 울고있네요ㅎㅎ 재밋는 포스팅 잘봤습니다. 자주올게요 !

ㄴㅔ ㅎㅎ 자주뵈요~

캬~~~ 시즌 2 시작이군요 ^^ 또 멋진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

오늘도 찾아주신 저항군님.... 열심히 해서 시즌 마감을 못하고 끝나기게 만들게요 ㅋㅋ

ㅋㅋㅋㅋㅋㅋ아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시즌2 화이팅!!!!!

화이팅~
제가 승리하길~!!!

????주어는 말안했는뎁쇼....???

제가 또 당할거 같은가요 ㅋㅋㅋ

화이팅(저항군님들 열심히 해봐요)
제가 승리하길~!!!(저에게 한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 기점으로 저항군 세력이 점점 늘어날것만 같은데요ㅎㅎㅎㅎㅎ

제가... 아무래도 ..
전쟁을 치루는게 아니라... 자꾸 저항군 모집 공고를 내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하하하 저는 저항군이 아닙니다. 사진 찍는 기술만 넘겨 주시면 됩니다.

흑...저항군보다 더 무서운 산적이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산적입니까?? 전 해적이 좋은데 해적으로 해주세요~

알겠습니다 ㅋㅋ 마산 해적으로 해드리지요 ㅋㅋ

ㅋㅋㅋ 마산 해적왕으로 부탁드려 봅니다~ ㅋㅋㅋ

아... 그건 좀...

알겠어요 그럼... 마산 해적왕하시고..
울산 해적왕은 안됩니다 ㅋㅋㅋ

저항군 모집한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습니다
잘 부탁드리며 풀보팅 날립니다.

아...이글이 저항군 모집글이 되어버렸군요 ㅠㅠ;

ㅋㅋㅋ ㅋㅋㅋ그럼 초반에는 보팅을 안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겠군요

규칙에 보시면... 전편 이라고 했는데요..

스크린샷 2018-03-14 오전 3.46.23.png

전편은... 보자.... 지금 8.82달러라고 나와있네요 ㅋㅋㅋㅋ
열심히 누르셔야겠어요 ㅋㅋ 저항군님~!!! ^^*

그럼 본문에 자세히 알려줘야지죠. 공략 타겟을 숨기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당한듯 ㅠㅠ;

공략 타켓을 숨겨서.... 승리를 하고 연재를 안하려고 했는데...
낚여서 망했습니다 ㅠㅠ;

전투 건승을 빕니다

ㅋ ㅑ~ 리안님만이 내편이다 ^^*

제가 누구편이라 이야기 했던가요? ㅜㅜ주어는 생략했는데요ㅜㅜ

아....김칫국... ㅠㅠ;

췌~ 꼭 승리해서 소설쓰러 갈꼬임...

베스트셀러가 될꺼에요♡ 화이또

결국 저를 응원하시는군요~

승리를 해서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라는... 음.. ^^*

아 반어법인데 ㅜㅜ 죄송ㅜㅜ

흠... 복수할테다~~~~!!! ㅋㅋㅋ

오.. 스나이퍼의 마음가짐으로 임한다는 게 멋지네요 족장님^^
열정도 이유도 좋지만, 좋은 스승님이 계셨으니 더욱 시너지가 난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저항군화이팅

스승님이 워낙 휼륭한 분이라...
아직까지 열정이 넘치시지요....

그분 따라갈려면 아직 멀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