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처음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icenmj입니다. 앨리스라고 해요.

저는 뷰티와 미용분야에서 활동하고 있고,
제가 갖고있는 좋은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어서
스팀잇을 가입하게 되었어요.
정보공유를 좋아하는 오지라퍼로서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많이 올릴게요.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01-47845-1.jpg

Sort: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환영합니다.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뉴비분들을 위한 팁과 보팅이벤트를 하고있는 @ganzi 입니다 :)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

감사합니다^^

뷰티와 미용! 관심 있지만 정보를 몰라 헤메고 있는 분야네요!! 앞으로 좋은 정보를 많이 얻어갈게요!! 앞으로 종종 뵈어요^^

네!! 재미있게 알려드릴테니 도움이 되길 바래요!!:)

Loading...

어서오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화이팅

알차고 좋은 정보 널리 알려주세요~ 앨리스님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