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hink] @alexshin 스티미언되다.#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exshin 입니다.

@jungs님의 주최하는 [뉴비 지원 프로젝트 6회]
포스팅 뉴비로 선정이 되었네요
@jungs@abdullar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스티밋에 가입하고 우왕좌왕 하고 있을때
@abdullar께서 어둠속에 한줄기 빛처럼....

20180108_094946.png

보팅을~~^^ 선사해 주셨습니다.

지속적인 @abdullar님 께서 지원을 해주셔서
이분이 궁금해서 블로그 보니...
쿠웨이트! 석유? 부자? wow 언빌라바블~~^^

알고보니 @abdullar께서 뉴비들 잘 적응 하라고
지원 하신거였죠 두두두두~~~
감동의 눈물까지는 아니지만^^
정말 감사했습니다.~~~~
쿠웨이트 가게 되면 한번 뵙고 싶네요~ㅎ

나의 스티밋 생활

스티밋을 시작하고 제 생활 패턴이 스티밋
중심으로 바뀌게 되었는데요...

출근 후 오전 시간은 업무를 보면서 포스팅 하고
댓글을 달고 피드를 돕니다. 바쁘죠^^
퇴근할 때쯤 포스팅을 다시 하나 더 하고요.
틈틈히 피드를 돌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자기전에 @haejin님이 리딩해주시는
글을 보면서 매매를 합니다. ^^

중간중간 톡을 보면서 스티언님들은 동태(?)를
살피기도 하고요^^
@jullianpark님이 톡을 열심히 하시더라고요ㅋ

12월 12일 가입을 하고 한달이 거의 다되어 가니
생활 패턴이 거의 고착?ㅎ 되었어요. 추카할일? 맞죠!
적응을 잘하고 있으니~~

그리고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1달동안 스팀관련 꿈을
2번이나 꾸었습니다.^^웃기죠

스티밋 가입을 하고 10여일이 지났을쯤 한참 담합풀
관련해서 시끄러웠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꿈을 꾸었네요 내용인즉
제가 올린 포스팅 글을 가지고
다운보팅 vs 업보팅 꿈이었습니다.ㅠ
아래 포스팅 했었고요
https://steemit.com/kr/@alexshin/vs

또 지난주에 스티밋관련 꿈을 꿨어요~^^
스티밋 티셔츠를 입고 있는 남/녀가
저에게 스티밋을 하는 방법을 물어봤어요
나? 정말 나? 나뉴비인대? 음 그러니까 스티밋은~
뉴비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되는 꿈인가봐요^^

잠에서 깨니 ..
와이프가 잠꼬대를 왜이리 심하게 하냐며...
제가 ... 스티밋을 논했다고 하네요ㅋㅋㅋ

스티밋...!@@##$#$ 불라불라 보팅~.ㅇ3#$%$#%
그게 아니고 이벤트$%$#$% 블라블라~~~#$#

스티밋 꿈 두번이나 꿨으면 스티미언으로서의
자격을 완젼히 갖춘것 아니가요?
초기 중독증상 인가요?ㅎ
다른 스티언님들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소모임 lovesharing

가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 love-sharing 소모임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봉사에 관심이 많았고
이 기회를 통해 좀더 봉사에 대한 의지를 다져보자는
생각이었죠!

첫 포스팅은 할머니 병원 방문에 관한 글이 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lovesharing/@alexshin/4x3fmj

두번째 포스팅은 꽃동네 방문글 이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더 응원을 해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alexshin/6wf1fb-kr-lovesharing

스티밋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일을 응원받고
격려 받는게 너무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to be continue . . .
@alexshin 스티미언되다 #2

Sort:  

Enjoy the vote and reward!

안녕하세요, @badasori입니다.
[4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정말 꿈 속 까지 완벽한 스티미언이 되셨군요! :)

ㅋㅋㅋ 그러게요~^^프사는 세일러문인가요?ㅎㅎ

ㅎㅎㅎ 꿈까지꾸셨네요 ㅎㅎㅎ
이제 정말 스팀잇 라이프를 즐기시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

네 꿈에도 나오네요ㅎㅎ
스티밋으로 새로운 인생이 오는군요~^^

제가 등장하다니 .. 이제 말을 좀 줄여야겠군요.
치킨장학금에서 나왓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큐레이팅 게시글을 리스팀해주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네 리스팀 합니다.^^
말을 줄이지 마시고용~~

중증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깊숙이 빠지셨네요

그런 님인 만큼
앞으로도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16.66
ETH 3475.4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