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면요리 쵝오~~
태국에서 면요리를 많이 먹었는데 이곳에서 먹은 요리가 단연 최고다 !!!
면이름이 피쉬면? fish noodle?? 고객사에서 시켜준 면요리 체인점 같기도 한데 한국인 입맛에도 딱 알맞고 현지인들도 많았다~ 맛집이다. ^^
고객사는 계속 일얘기 하는데 선배랑 나는 면요리 칭찬만 하고 있었으니~
태국은 우기 시작이다.
여행하시는 분들은 날씨 참고 하면서 다니시길~
@gaeteul님 태국 출장 자주가게 될것 같네요 다음 출장땐 연락 드리겠습니다.~ ^^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I love your pictures
뒤게 맛있게 보이네요
와 정말 태국글씨는 한개도 알지 못하겠네용 ㅜㅜ 태국에는 면에 항상 고수가 들어가죠? ㅋㅋ 맛있겠네용 잘보고갑니담
으~~~ 뭐가뭔지 시키지도 못하겠네요^^;;;
티비에서 보고 정말 먹어보고 싶었어요 부럽네요!!
왠지 엠쿼티어에서 드신듯 합니다.^^ 저희 집 바로 근처인데...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