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극도 여행으로 갈수 있다던데?

in #kr6 years ago

남극행 크루즈는 국제남극관광협회(IAATO,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ntarctica

Tour Operators)에 가입된 7개 선사만 운항할 수 있다고 합니다

mountains-482689_1280.jpg

IAATO 회원사가 운영하는 여행 상품에는 가이드 외에도 생태전문가가 동행해

남극 환경에 대한 강의와 설명을 동반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의 경우 ‘신발끈여행사’ 등 일부 여행사만이 남극 여행상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iceberg-404966_1920.jpg

남극 여행은 남반구가 한여름인 1~2월이 성수기이고, 남극 크루즈의 90%는

아르헨티나 최남단 우슈아이야에서 출항한다고 합니다

11일 일정의 패키지 상품이 1인 10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신혼여행으로 남극을 다녀왔다고 한다면... 평생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될찌도...

fryxellsee-553028_1920.jpg

(비싸긴 하네요)

남극여행은 11월부터 3월 중순까지 가능한데

1월의 남극은 여름으로, 평균적으로 영상 1-2도 정도라고 하네요

antarctica-940554_1920.jpg

버킷리스트에는 꼭 올려놓고 싶은 여행지네요

Sort:  

남극 가보고 싶기는 한데.. 비용도 시간도 ㅠ
버킷리스트에는 올려놓아야겠네요~ ㅎ

저도 리스트에만ᆢ

남극 다녀온 사람의 말에 의하면... 가고 오는 길이 더욱 고생스러워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해요 ㅎ

버킷리스트에만 올려놔야겠네요 ㅋ

비행기만 서너번 타고... 마지막에 뉴질랜드에서 또 배를 타고 몇십시간 가야하고.. 다시 돌아올 때는 그 과정을 반복해야 하고... 그렇대요.

말 그대로 머나먼 여정이네요
ㅠㅠ

오~ 이런 여행이 있었군요. 저도 버킷리스트에 넣어보고 싶네요^^

버킷리스트가 너무 길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10개 내외로 끝나야하는게 벌써 두배

신혼여행지는 정해졌다...ㅎㅎ절대 못잊게 해줘야지..이제 결혼할 여자만 있으면되는데..흠..ㅋㅋㅋㅋ

그렇죠 얼른 구하셔야ᆢᆢ
ㅠㅠ

Congratulations @ai1lov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저도 가보고 싶네요ㅠㅠ

버킷리스트엔 올려놨답니다

Congratulations @ai1lov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Play-off for third result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수아이아 까지만 가봤습니다. ㅎㅎ 남극 가고싶네요.

거의 비슷한곳까지~~

거기서 출발은 하는데 30일 걸린다 해서 못 가봤습니다. ㅎㅎㅎㅎ 아쉽더라구요. 남극 갈 수 있는 것도 가서 알았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