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 요즘 화재가 자주나다보니 주변에 뭐가 있는지 신경쓰이네요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kr/@ai1love/-eaab43943374d

소화기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소화기를 사진으로 확인하면서

안전핀 사진과 ...

던지지 말고... 꽉 눌러쥐면서 뿌려야 한다는

소화기 사용법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ㅎㅎ. 소화기를 던지는 사람이 있나보죠?ㅋㅋ

실제로 던지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화재 현장에서는 사용하지않은 소화기가 던져지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소방교육하면서 설명해주시더군요 안전핀이 안빠지니까 당황해서 투척~~~~!!!!!)

당황하면 투척하는 사람이 많아서 투척용 소화기도 있다니..! 발상의 전환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링크 타고 글을 봤더니 요즘 같이 화재가 자주 발생하는 시기엔 알아야할 팁이네요ㅠㅠ

화재가 안나는게 제일 좋지만

소화기 써보는훈련을 안해보면 정말 당황해서 그자리에서 어쩌지 어쩌지하고 신고도 못하시는분이 많다네요
당황하면 정말 큰일나요

던지는 사람이 있다는 것도 신기하고 투척용 소화기가 있다는 것도 놀랍네요.
집에 소화기가 있긴 한데 이게 기한이 지난 지 오래 돼서...
링크해주신 포스팅 잘 봤습니다.^^

당황하면 정말 큰일나거든요
머리속으로는 알고 있어도 몸이 안움직이는 경우도 있고

투척용은 보통 지하철역같은데 배치되어 있어요

소화기 사용법을 알아도 급할 때엔 당황해서 못할 것 같아요.ㅠㅠ
근데 던지는 게 있다니 그게 좋겠네요.
몰랐던 사실입니다.

지하철역에는 배치되어 있는걸 보실수 있어요

Congratulations @ai1lov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집에도 소화기 하나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구입을 고려해 봐야겠네요.^^;

이번기회에 하나 마련해두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