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화재가 자주나다보니 주변에 뭐가 있는지 신경쓰이네요

in #kr6 years ago

image
차에 탔는데 눈에 띄는게 소화기네요

그리고보니 집에는 소화기가 없는데 어쩌죠?

자 그럼 검색해봅시다

지@켓을 검색해봤습니다

image

음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군요

가정용은 2.5 ~ 3.3키로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image

소화기로 꺼보신 경험 있으시가요?

아마 없으시겠죠?

소방훈련에 참가해본 경우가 아니라면 이걸 어찌쓰나

라고 생각하게됩니다

image

소화기에는 손가락을 걸수있는 안전핀이 있습니다

저걸 잡아빼야 사용이 가능하구요

안전핀 제거후 투척!!!이 아니라 ᆢ

실제로 당황해서 던지신분 많다고해요

그래서 투척식 소화기도 따로 있답니다

소화기의 호수끝을 불 방향으로 해서 손잡이를 눌러야합니다

너무 멀면 흩어지므로 다가가야하는데ᆢᆢ

ㅠㅠ 무서운데 그게 되나요?

하여간 소화기는 무한정 나오는게 아니고 15초에서

20초사이 발사되면 끝이라고하네요

image

아 비었네 ㅠㅠ

당황하지말고 즉시 불이야 외치고 119에 전화하셔야죠

소화기가 있으면 당황하지 마시고 소화기를 찾으세요

없으시면 구매!!!

Sort:  

그러고보니 집에 있는 소화기가 한 5년은 된거 같던데...
작동하려나??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아 오래되면 안될찌도ᆢᆢ
ㅠㅠ

지금 타고있는 차도 소화기가 달려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