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천원빵

in #kr10 days ago

오늘 퇴근길에 천원빵 매장을 지나치다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몇 개 구매해왔다. 저렴한 가격에 마음이 이끌렸던 것 같다.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천 원이라는 가격표가 주는 매력은 결코 작지 않다. 일상 속에서 작은 기쁨을 찾고자 하는 마음이었을까.

매장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나는 천원빵을 하나씩 꺼내 먹어보았다. 예상 외로 맛이 훌륭했다. 저렴한 가격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그 맛은 일반 빵집의 빵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았다. 오히려 가격 대비 훌륭한 맛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단돈 천 원에 이 정도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니, 새삼 천원빵의 가치를 실감하게 되었다.

Sort:  

저도 마트에서 오천오백원에 다섯개 주는 빵 사왔네요. ㅎㅎ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