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여행하며 모으는 것들🧡

in #kr6 years ago (edited)

3826FCD5-62D3-4794-B5C0-498F0721CA80.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어떤 내용을 포스팅할까 하다가 방 한 구석에 잘 놓아둔 여행의 흔적을 꺼내왔습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마그넷을 모으는 습관이 생겼는데, 이렇게 모아놓으니 꽤 많은 곳들을 다니긴 했네요 ㅎㅎ 모았던 것들 중 예쁜 것들을 약간의 테마를 잡아 골라보았습니다😊.

AD9967EE-9767-4DB5-B002-06217011113D.jpeg
첫 번째는 동물들이 주인공인 마그넷입니다. 이 중에서는 왼쪽 젤 위에 있는 “말똥말똥한 눈과 손모음새가 공손한” 스웨덴 순록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BB333B94-76B1-4845-B233-CAFBD423429A.jpeg
두 번째는 도시의 풍경을 표현한 마그넷입니다. 여기 있는 것들은 모두 다 마음에 들지만, 가장 우측 끝에 있는 산 지미냐노 마그넷은 결이 좋은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져서 좋구요.

A60C09E7-8A6A-489D-9241-D3C0820C4F14.jpeg
세 번째는 약간 입체적인 모양의 마그넷인데, 덴마크? 국기를 들고 있는 할머니도, 바게뜨 빵 모양의 에펠탑도 아기자기&독특해서 좋네요.

여러분들은 여행에서 꼭 챙겨오는 것들로 어떤게 있으세요? 저도 스팀잇에 올리려고 간만에 소장품들을 꺼내봤더니 추억이 새록새록하고 여행의 의지가 불끈불끈 솟고 그러네요😀 저처럼 주말에 한 번 여행의 기억을 꺼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런 기념품이 당시 추억소환 아이템이겠군요~^^

찍어온 사진을 봐도 되지만 이렇게 저와 같이 현장(?)에 있었던 물건들을 보고 있으면 그 도시에서 뭘 했는지 뭘 봤는지가 조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Also very good job.Thank you so much @agee00

Thank you😊

와~ 정말 예쁜 마그넷들이 가득하네요 전 마그넷 안 모았는데 요즘 와서 넘 후회해요 ㅋㅋㅋ
앞으로는 꼭 모아야겠어요~~~

저도 첨부터 모으질 못해서 너무너무 아쉬워요
그렇다고 다시 갈 수 있는 곳들도 아니고😥
어떤 도시들은 친구들이 간다고 하면 부탁해서
채워넣기도 하고 그랬어요^^;;

항상 먹을것만 샀던거 같아요...선물이나..마그넷 이뻐요^^

먹을 것도 중요하죠!!
먹을 것은 먹을 것 대로, 마그넷은 마그넷 대로
둘 다 모으고 있어요 저도^^

아니...세상에나...얼마나 많은 나라를 다녀오셨으면!!ㅎㅎ 마그넷 진짜 많이 모으셨네요!
저 요즘 여행 무지 가고싶은데 @agee00님 포스팅 보니 뽐뿌질 올꺼 같아요 ㅎㅎㅎㅎ

나라 말고 도시마다 마그넷을 구입해서 많이 모은 것 같아요. 한참 여행다닐 땐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걸 좋아했었거든요!
@gold2020님 여행 뽐뿌 계속 되도록 열심히 여행 사진 올릴께요. 요즘 힐링이 필요하신 듯 해보이니 가까운 곳이라도 꼭 떠나보시길 바래요😀

여행하면 agee00님입니다 ㅎㅎㅎ 저거 꺼내서 볼때마다 추억이 돋을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왓 이런 과찬의 말씀을^^
간만에 꺼내보니 하나하나 사 모을 때의 감정이 살아나서 좋더라구요. 어제의 감흥에 이어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투브에서 여행 동영상 찾아보고 있었어요ㅎㅎ

와 마그넷도 마그넷이지만 저렇게 많은 여행지를 다니셨다는게 너무 부럽네요^^

추억이 쌓인 대신 통장이 텅장이 되었어요 ㅎㅎ
그래도 어릴 때 기운 넘칠 때 많이 다녀놓아서
다행인 듯한 요즘이네요^^;;;
지금은 저렇게 다니라고 해도 못다닐 것 같거든요^^;;

이렇게 여행의 추억을 간직한 물건을 볼때마다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날 것 같아요 :) 그런데 정말 다양한 나라, 도시를 방문하셨네요! 저도 자주 여행가기는 하지만, 주로 맨날 가던 곳만 가기 때문에 방문국가/도시 수는 의외로 많지 않거든요 ㅠㅠ

전 올려주신 마그넷에서 두번째 사진에 있는 닭 모양의 porto 마그넷이랑 분홍색 코끼리 처럼 생긴 마그넷에 눈길이 가요! 코끼리마그넷은 동남아 갔다오면서 데려오신건가요? ㅎㅎ

한 때 퐁당퐁당 여러 도시를 짧게 구경하는 여행을 했어서 다양한 곳을 가보긴 했어요~그치만 이제 다시 기회가 생긴다면 한 곳에서 오래오래 살 듯이 여행해보고 싶어요^^
코끼리마그넷 참 특이하죠? 저거는 방콕에서 샀어요~ 색상이 여러 가지였는데 가장 화사한 분홍으로 골라왔네요🌸

저도 여행 갈때마다 마그넷 모으는데 ㅋㅋ냉장고 한면이 다 마그넷이에여 ㅎㅎ

코날도님의 애장품들도 언제 한 번 스팀잇에 자랑해주세요 궁금해요^^

자석이 부피도 작아서 모으기 좋은것 같아요~

맞아요 그것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스노우볼이나 다른 기념품들은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여행 중에 모으긴 힘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7128.47
ETH 3124.75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