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예전 나는 어디로 갔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0FAB8351-1440-4165-96BC-9F1E3EACFFA3.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오늘은 가까이 출근하는 날이라 출근길이 약간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올린 사진은 십수 년 전에 찍었던 사진인데요(당시 대유행했던 티니위*를 입었었네요). 저 스티커를 치우면 세상 해맑은 표정이😀...얼마 전에 이 맘때 찍었던 사진들을 보게 되었는데, 그 때부터 “얘는 대체 어디로 간걸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외모가 늙는 거야 시간이 지나면 어쩔 수 없는 거지만(물론 이것도 속상하지만😢), 이 때의 분위기나 이 때의 마음가짐은 대체 어디로 갔는지...요즘 너무 여기저기 치이고 있어 마음이 약해져서 그런지, 예전의 제가 생각이 자꾸 납니다. 그 때도 지금처럼 조용했지만 그래도 꽤나 긍정적이고 당당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음...그냥 사회와 조직에 순응하고 찌들고 있는 직장인인가봐요.

자꾸 옛날 생각하고 센치해지는 건 제가 나이가 들었단 증거인거겠죠? 앞만 봐도 모자란데 자꾸 과거를 들춰보게 되네요 ㅎㅎ 일단 살도 좀 빼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노력이라도 해봐야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깔라만시도 열심히 먹구요...😰 여기 스팀잇에 쓰는 이유는 이런 제 다짐을 박제하려고 남겨봅니다 ㅎㅎ

벌써 5월이 다 끝나가네요~
오늘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다시 돌아갈수는 없지만 이제 시작인 나날들이 있지요 ㅎㅎ
agee00님 화이팅!!! 으샤으샤!!! 깔라만시 드시고 같이 힘내요 ㅎㅎㅎㅎ

마자요 앞으로 남은 날 중에 오늘이 가장 어린 날인데
현실을 즐겨야겠어요!!
깔라만시 마시고 에너지 회복 으쌰으쌰 :)

젊음은 되찾을 수 없겠지만, 긍정적인 마인드와 밝은 표정은 되찾을 수 있을거에요!

엄청 많이 노오력해야 할 것 같아요
응원 감사합니다😊

"앞만 봐도 모자란데"라는 부분이 와닿는군요.
그래도 과거를 보면서 으쌰으쌰하는거지요^^

뒤돌아보니 과거가 좀 그리웠던가봐요^^
스팀잇에 박제한 다짐을 지키며 홧팅해야겠어요!

박제라는 말이 와닿습니다.
그렇죠. 블록체인 기반의 스티밋에선 이렇게 문신을 할 수 있겠습니다.

저꽃을 어떻게 하면 치울 수 있을까 잠시 고민했네요 ㅎㅎㅎ
아기님도 읽으셨겠지만, 어제 생애 최초의 기억글을 쓰면서 비슷한 생각을 했었거든요.
아는 것이 많이 없었던 시절에는 아는 것이 많이 없어서 행복했었고, 아는 것이 많아진 지금은 아는 것이 많아서 행복해야하는데... 현실은 지금 아는 걸 그때 알았더라도 행복할까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언젠가 부터 어른들이 지나가며 하시던 말씀의 의미를 자꾸 깨닫게 되는 것도 그렇구요.
하지만,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았던 젊은 시절의 패기만큼은 다시 끄집어내서 장착하고 싶네요.
음... 근데 다시보니... 사진의 패션이 20년전인것 같은데요 ㅎㅎㅎ

맞아요 그 글 읽으면서도 비슷한 생각 했었어요!
그 땐 모르는게 많아서 즐거웠던 것 같구
지금은 너무 많은 걸 알고 경험해서 힘에 부치나봐요ㅠ
저는 십 몇 년 전에 저렇게 입었었는데
제가 유행에 뒤쳐졌었나 급 뒤돌아보게 되네요🤔

@agee00 님의 이 박제한 다짐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저는 박제한 것들 못 지키고 있어요 ㅠㅠ

호돌박님 박제했던 다짐 찾아서 리마인드 시켜드려야겠어요! 같이 지켜요 ㅎㅎ

그리우면 그리운대로~~
센치함도 나름 즐기면서
그렇게 오늘을 사는게~~ 모두들 그렇지 않을까요?

다들 그렇게 사는 거겠죠?
요즘 왜 이렇게 과거가 그리운지 모르겠네요~~~!!

크.. 얼굴을 가리셔도 풋풋함이 느껴지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변해가는 건 어쩔 수 없지 않을까요? ㅎㅎ 그냥 행복했던 추억으로 남기시길^^

아무래도 어리고 패기넘칠때라
풍기는 분위기가 좀 있었을 것 같아요~~~!!
그 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ㅎㅎ

티니위니...추억 돋네요 ㅋㅋㅋ아마도 저와 비슷한 세대이신가 봐요 ㅋㅋㅋ

그러게요 ㅎㅎ 요때 티니위니 하면 좀 알아줬는데~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옛날사진 보면 지금 너무 못생겨진거 같아서 슬프요 ㅠㅠ

저와 함께 비타민 가득한 깔라만시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