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괌에서 먹은 음식에 대한 솔직한 느낌

in #kr6 years ago

08075BFF-A6A4-4CEA-83E1-FF736881B1D0.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오늘은 괌에서 먹었던 음식에 대한 솔직한 소감을 써보려고 합니다.

일단 가장 만족스러웠던 프로아를 맨 첫 번째에 올려봅니다. 여기는 우리의 갈비맛 립이 인기 메뉴인데요, 그래서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2개 시키려고 하니 직원분이 너무 많다며 만류를 해서 1개만 시켰는데 양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그 직원분의 솔직함에 괌 맛집 1등을 드립니다🤗 ㅋㅋ

5BD869CB-3E2D-4DC0-90B2-A3B4CA3DDA2B.jpeg

비치인쉬림프라는 식당은 이름 답게 새우 메뉴가 많았구요, 감바스와 무슨 롤을 시켰는데 감바스는 너무 싱겁고 롤은 치즈가 들어있어서 입맛에 잘 맞진 않았어요. 제가 새우를 좋아하는데 아쉬웠어요 ㅠㅠ

7444A9A1-CFC6-4A5A-B035-5113CE9A70A1.jpeg

추억의 웬디스! 기억하시는 분들은 최소 70년대생? 흠흠...암튼 다들 가는 도스버거 대신 찾아간 웬디스 햄버거. 맛은 다 아는 맛이고 옛날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8CD0B521-4CC4-432F-834C-4F7CA6E33F39.jpeg

혜자로운 음식 양으로 유명한 카프리초사에서 먹은 해산물 스파게티와 라이스 고로케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스파게티가 토마토 소스 맛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1인 1메뉴 주문이 아니어도 된다고 종업원 분이 얘기해주셨어요! 친절한 괌🧡

4DF0919B-308B-4A80-96DF-13D23106B9B7.jpeg

괌은 미국령이라서 그런지 전반적인 물가가 비싼 편이고 팁 문화도 있어요(10% 정도). 그래서 둘이 먹는데 한 끼에 5만원? 정도는 썼던 듯 해요.

그에 비해서 맛은? 일단 짜다...강하다...저 외국에 가서 한식 찾고 그런 적이 별로 없는데 집밥이 너무나 그리웠습니다😫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라면을 흡입하고 저녁엔 이렇게 한 상 차려서 고기와 쌈을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

정말 좋았던 괌이지만 솔직히 음식은 참 특색 없고 만족도가 떨어졌어요!! 할 수만 있다면 다음에 갈 땐 음식을 바리바리 싸들고 가고 싶네요~ 하지만 이건 순전히 개취이므로 괌 가실 분들 너무 미리 실망하시진 마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짜다고 하시니까 저는 갑자기 독일에서 먹은 음식들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소세지랑 맥주가 엄청 유명하다길래 먹어봤는데 무슨.. 소금장에 떨어트려버린 고기맛이나서 충격이었습니다. 여행에서 음식의 비중이 높은지라 아무리 관광지가 좋아도 최고라고 할 수가없더군요 한끼에 25000^^.. 괌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글이군요

아 독일 소세지...많이 짰던 기억이 나네요
독일도 음식이 참 맛이 없었던 것 같아요
괌 음식은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 위주로 가서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더 있었을 수도 있어요!
담엔 현지 맛집 이런데 찾아다녀보고 싶어요^^

비치인쉬림프가 사람많아서 못갔었는데 맛이 심심한 곳이었군요ㅋㅋ
확실히 괌 음식이 말씀하신 거처럼 불에 끄슬리고 구워내고 튀겨내면서 강한 음식이 많았어요. 저도 여행중 라면을 들이켰습니다ㅋㅋ 돌아와서는 한상차려먹고요

하지만!!!! 전반적인 경관과 투몬비치의 아름다움은 인정하고 물러나겠습니다ㅎ

맛집 투어하려면 괌은 노노!
투몬비치는 정말 눈에 선해요 😍
에메랄드빛 바다와 그 바다를 바라보며 모닝 맥주를 마신 기억은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맞아요. 호텔 발코니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근데 좀 습하지 않든가요 ㅎㅎㅎ.... 뭐 그래도 좋은 풍경으로 참아냈지만요!!

제가 갔을 땐 다행히 덥지도 습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더 만족했는지도 모르겠어요~
전에 태국 갔을 때는 덥고 습해서 지쳤었는데
괌은 그런 건 없더라구요~
물에 자주 들어가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요^^;;

사실 제가 태국을 안가봐서 잘 모르는 걸 지도....
그래도 괌의 기억을 다시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식이 짜고 강한지 아닌지, 괌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꼭 직접 가셔서 확인해보시기를 바래봅니다!
진짜 괌 예뻐요~~~
근데 음식은 정말 짰어요 흑흑 ㅠㅠ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합니다!

맛집투어는 괌이 아닌건가보군요...저번에 블루문맥주들고 있는사진보고 꼭 가보고 싶었는데 ㅎㅎ agee00님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블루문 맥주는 만족인데
대부분의 음식들은 특색도 없고 맛도 그냥 그랬어요!
맛집투어로서 괌은 별로인 것 같아요!

앞으로 괌을 갈때는 전투식량을 싸가지고 가야겠네요!~^^

고기가 들어있는 전투식량은 또 반입금지라고 하네요!
까다로운 괌이에요 ㅎㅎ

괌이 미국이라고 하기에도 약간 애매하고 또 아시아라고 하시에도 애매하고... 그래서 음식도 애매모호한 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만 맨 위에 올려주신 갈비는 먹고싶습니다 +_+

저 갈비는 한국에서 만든 거라고 해도 믿겠더라구요!
단짠에 숯불맛이 더해져서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하와이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또 좀 다르군요!
전 짠 음식하니까...헬싱키 갔을 때 생각이 나요
유명하다는 피자집 갔는데 소금이 소금이...
아 너무 짰어요 ㅠㅠ 심지어 40분 줄서서 기다렸는데

아아...40분에 짠 피자라니...
기다림이 허무했겠어요...😥
생각해보니 헬싱키도 음식이 그렇게 맛있진 않았던 것 같기두 하네요;;;

저도 @agee00 님 말씀에 공감입니다~ㅎㅎㅎ
괌은 바다좋고 여유로움이 참 좋지만 음식이 가격대비 좀 거시기~한편이죠 ㅎㅎ

맞아요~ 맛이 있던지 저렴하던지
둘 중 하나라도 만족스러우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담에 가게 되면 햇반이랑 라면 사서 먹을려구요 ㅎㅎ

저도 저번 괌여행때 햇반 한박스 사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괌에 음식들이 저렇단 말야?...
팁도 있고, 가격도.....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279.01
ETH 3694.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