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자 이야기] 손님 맞이(feat. zzoya, sunshineyaya7 & springfield )

in #kr6 years ago

왑 저 K2 등서 근무했었어요.
그리운 대구. 아디다스 건물 2층 그 커피빈은 잘 있는지, 금곡삼계탕은 여전한지, 막창 막창 아아

Sort:  

헐.... 아디다스건물은 어디에 있는거죠????
금곡 삼계탕도 들어는 본거 같은데 어디 있는건지....
저.....
대구 사는거 맞겠죠?!?!

막창은 성주 막창이 짱이죠... ㅋㅋ 이래놓고 한번가봄...

그리고... 전 k2도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른답니다...
이정도면 대구역 가는길 헤맬만 하지 않나요? ㅋㅋㅋ

뚜둔... 이렇게 나으 대구의 추억은 산산조각나는데

ㅋㅋ 대체 몇년도에 계신겁니까?? 전 대구를 한 10년정도 떠났다 다시돌아온거라... 이젠 뭐가 어디에 있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의 불찰이니 조각난 추억은 소중이 잘 붙여보시는걸로~ ㅎㅎ

2007~2009년에 있었습니다. 다 동성로에 있던 거고요. 찾아보니 금곡삼계탕은 시지로 이사갔다고 하네요ㅎ

전 그때 미국에 있었던터라... 어쩌다 옷깃이라도 스쳤을 가능성은 제로군요. ㅋㅋ

대학교도 시내 근처에 있어서 종종 나가곤 했는데, 제가 가는 곳만 다니는 습성을 가진지라... 아마 기억을 못하는것 같네요.
갑자기 삼계탕이 먹고싶어집니다. ㅎ 시지까지 가야하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