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전문 변호사가 말해준 이상적인 결혼

in #kr6 years ago (edited)

직업이고, 학벌이고, 집안이고 이건 뭐 결혼할 때 잠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거고 내 짧은 생각으로는,

  1. 성향이 비슷한 사람(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삶의 가치관 등)

  2. 성격은 오히려 조금 반대되는 사람(한 명은 급하고 감성적이면, 다른 사람은 좀 차분하고 이성적이라던지)

  3. 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바꾸려고 하지 않는 사람(사람은 결국 안 바뀜)

  4. 거기에 섹스어필이 있는 사람(결국 인간은 익숙해지면 다른 이성에게 눈이 돌아갈 수 밖에 없음)

돈은 먹고 살 수 있을 정도만 있으면 돼

Sort:  

이 정도 조건을 충족하기 참 어렵나봅니다.

정말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도 이상적인 결혼 상대를 위에서 말씀하신 방법들로 찾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대화가 서로 잘통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돈이 다가 아니죠!!!!

후아 애초에 전 결혼할 자신이 없네요ㅠㅠ

정말 맞아요~ 둘이 함께 하고 싶고 붙어있고 싶은 거요! 희생하듯 억지로 맞추어서 사는 건 언젠가는 힘들어지지 않나 싶어요. 웃는 포인트가 비슷한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정답이네요~ㅋ

일침이군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부부 이야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행복하게 이상적인 분을 만나서 사시는가 보군요 부럽습니다^^

아하 ㅠㅠ 피드에서 리스팀글을 보고 정말 1~4가 충족된다면 더이상 바랄게 없겠다고 생각했음에도, 그럼에도 결혼을 망설였던 경험이 있어서 역시 어렵다는 생각을 합니다.

완전 공감하고갑니다- :) ㅋㅋㅋ

ㅎ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